컬처플러스, 온라인언론홍보대행 서비스 최고 36% 할인 실시

- 컬처플러스, 중소기업 대상 1~2월 동안 실시

뉴스 제공
컬처플러스
2013-12-26 15:56
서울--(뉴스와이어)--우리 회사와 제품을 뉴스에 나오게 할 수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는 중소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주)컬처플러스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언론홍보 전문 브랜드 ‘보도온(www.bodoon.co.kr)’에 대해 1월 1일 부터 2월 28일 두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은 중소기업으로 최고 36%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도온은 별도로 홍보실이나 홍보팀을 두지 못하는 중소기업들이 많이 이용하는 언론홍보대행 서비스로 보도자료 작성 대행을 비롯해 언론 배포, 보도 결과 보고서 제출 등을 수행한다.

보도온은 실속형, 보장형, 맞춤형으로 구분돼 있는데 현재 실속형은 30만원, 보장형은 200만원이다. 맞춤형은 홍보대상과 목표, 상황에 따라 책정된다.

하지만 이번에 할인이벤트를 이용하면 실속형은 24만원, 보장형은 16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연간 계약을 맺을 경우 추가로 1회를 무료로 제공받아 최고 36%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속형은 저렴한 비용으로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배포하는 최소 홍보업무만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1인기업이나 소상공인, 아티스트에게 적합하다.

보장형은 보다 많은 온라인 뉴스를 통해 홍보를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되는데, 온라인 뉴스 12건 이상 노출을 보장한다. 중견기업이나 중소기업, 브랜드·신제품 출시 홍보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맞춤형은 특정 매체와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홍보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된다. 관공서나 대기업, 중·대형 프로젝트를 알릴 때 적합하다.

현재 보도온은 관공서, 중견기업, 병원, 제약회사, 출판사, 아티스트 등이 이용하고 있다.

컬처플러스 소개
(주)컬처플러스는 홍보대행사의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eplus.com

연락처

보도온
AE 김경선
02-2272-5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