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산전복대, 건강보험공단 임신직원 복지상품 ‘선정’

- 임신 중기 부터 허리 통증 완화 및 배처짐 예방 효과 기대

뉴스 제공
마미즈
2013-12-31 11:30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 속옷 전문 브랜드인 마미즈(대표이사 김인섭)는 대표상품인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가 2014년 건강보험공단 임신직원 복지상품으로 선정, 계약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임산부 중기 때부터 발생되는 허리통증과 배 처짐으로 인한 불편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평가되며, 코엑스에서 실시되는 베이비페어를 비롯한 여러 육아박람회에서 전 제품이 판매되는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특히,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일반복대와 달리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며, 임산부의 태아를 보호하기 위해 임산부의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허리부분에 5줄의 특수와이어와 쿠션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배 아래를 감싸는 산전복대로 태아에게 직접적인 압박을 가하지 않고도 배를 받쳐주며, 양쪽 두 날개로 더욱 단단하게 허리를 받쳐주는 지지의 역할을 해 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 “건강보험공단 임신직원 복지상품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산전복대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나가겠다”고 전하며 “임산부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마미즈(www.mamiz.co.kr) 사이트를 비롯, 각 백화점몰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오는 1월 16일 COEX 베이비페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임산부 속옷 전문 브랜드로써 다양한 종류의 임산부 속옷을 판매중이다. 특히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의 경우 마미즈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임산부의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미즈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백화점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가 활성화되어 있으며, 베이비페어를 비롯한 수도권내 산부인과 등에서도 입점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부
심진아 과장
02-348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