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소방방재청장 표창 수상

- 사회안전방송, 소방방재청과 협력하여 사회 안전 구축에 힘써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3-12-31 14:54
서울--(뉴스와이어)--안전 관련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은 소방방재청에서 주최하는 ‘2013 생명수호지기 시상식’에서 소방방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소방방재청은 사회안전방송이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NEMA TV(소방방재청 인터넷 TV)’와 함께 안전에 관련된 콘텐츠(‘주간안전예보’, ‘응급상황 수화한마디’, ‘스폰지 119’ 등 다수)를 방송하고, ‘실제상황 119 레드렌턴’, ‘세이프 퍼블릭’, ‘우리아이 생활안전OK’ 등 국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 및 편성하여,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와 안전사고의 대처법을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였기에 그 공을 인정하여 본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약 1140만 가구(케이블 방송 700만, IPTV 440만)에 방송되고 있는 사회안전방송은 이 외에도 ‘범죄의 시작, 실종’, ‘하광룡의 안전한 법률’, ‘범죄예방 솔루션 표적’ 등을 제작하여 국민의 안전을 도모하는 등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의 대처 요령을 알리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3년째 지속적인 실종자 찾기 캠페인 방송을 통해 실종자를 가족의 품에 안기는데 기여하고, 사회적 아픔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사회안전방송 이용원 사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여 모든 국민이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회안전방송 안내]

1.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및 각 지역별 케이블방송국 SAFE TV 채널참고
- IPTV : KT ohlleTV(채널 278번)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실시간방송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판도라TV, 유튜브

사회안전방송 소개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김미정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