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Get one, Get one FREE Event’ 진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4-01-02 09:36
용인--(뉴스와이어)--자동차 선팅뿐만 아니라 건물 선팅을 비롯하여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는 (주)틴트어카코리아(www.tintacar.co.kr)가 2월 20일까지 ‘Get one, Get one FREE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틴트어카코리아의 최고급 라인이라 할 수 있는 볼레 프레스티지(열차단 68%), 포뮬러 1제품(열차단 70%)과 관련한 이벤트로 Bolle Prestige 및 Formula 1 제품으로 측·후면 시공시 동일 제품으로 측·후면 시공을 1대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 분들은 “내차 틴팅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지인 등의 차량도 같이 프리미엄 브랜드로 시공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에 틴트어카 제품으로 시공을 받은 고객들은 “1대의 가격으로 2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로 틴트어카의 고급 제품들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틴트어카 창립 5주년(2014년 1월 9일) 및 연말연시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 틴트어카를 통해 브랜드의 차별성,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틴트어카 카페 회원가입 후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틴트어카코리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1644-8468

틴트어카 코리아 소개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