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노르웨이 고등어 리얼 체험단’ 모집

- 1월 2일부터 2월말까지 노르웨이 고등어의 참 맛 느껴볼 수 있는 ‘리얼 체험단’ 100명 모집

- NSC 공식 블로그에 시식평, 기대평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노르웨이 순살 고등어 증정

2014-01-02 11:22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 Norwegian Seafood Council)는 2일부터 2달간 공식 블로그에서 노르웨이 고등어의 참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리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노르웨이 고등어 리얼 체험단이란 차고 깨끗한 바다에서 자라 육즙이 풍부한 노르웨이 고등어의 맛을 온라인 공간을 통해 공유하고 널리 알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참가방법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지원 동기와 노르웨이 고등어 시식평 및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노르웨이 고등어를 접해 본적이 없는 사람부터 즐겨 먹는 사람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주최측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 등 전국 마트에서 진행되는 시식 행사장에 QR코드를 설치해 마트 시식 고객들의 신청도 함께 받을 예정이다.

신청자 중 매달 50명씩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노르웨이 순살 고등어’를 배송해주며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덧글의 주인공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채널이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휘슬러(Fissler) 주방용품(10명)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 및 당첨자 발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 / Norwegian Seafood Council) 소개
노르웨이 트롬쇠에 본사를 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150여 개국에 수산물을 수출하는 노르웨이 수산물 업계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는 세계 최대 수산물 마케팅 조직이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전세계 판매점과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을 비롯하여 시장 분석, 미디어 관련 업무 지원, 수산물 페스티벌 및 요리 경연대회, 교육 프로젝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2012년부터 한국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운영,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국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는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오진경 사원
02-6250-9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