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노화방지 건강식품 아사이베리 설선물세트 출시

- 식약처 선정 GMP 인증업체에서 소분한 안전한 아사이베리 설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쌈바스
2014-01-03 09:00
서울--(뉴스와이어)--어느덧 설 명절이 코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아사이베리 전문 브랜드 ㈜쌈바스가 2014년 설 맞이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아사이베리는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피부건강과 몸매관리를 위해 챙겨 먹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건강식품으로 철분과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슈퍼푸드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노화방지 건강식품이다.

㈜쌈바스 관계자는 “쌈바스 아사이베리 설 선물세트는 식약처에서 우수건강기능제조업체로 선정 된 GMP 인증업체에서 소분하여 안전하고 지방과 콜레스테롤, 색소, 합성보존료, 설탕이 전혀 함유되지 않았다”며 “몸에 좋은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6,9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설 선물 세트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사이베리의 효능은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지방산, 오메가6(리놀산)과 오메가 9(올레인산)이 함유되어 있는 저혈당지수(low glycemic index)의 식품이다.

아사히베리 가장 대표적인 효능인 항산화능력은 무려 적포도의 33배, 블루베리의 약 6배에 이르며 항산화능력이 탁월하다는 석류보다도 1.5배 높은 활성산소 흡수력을 보여준다.

풍부한 폴리페놀은 바이러스에도 효과적이여서 감기 바이러스 등에 면역이 생기는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60%함량의 올레이산(오메가9)은 불포화필수 지방산으로 두뇌에 영양공급을 해줄 수 있으며, 12% 함량의 레놀산 역시 같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량의 칼슘과 비타민E, 식이섬유, 탄수화물, 단백질, 식물성 지방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 각종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자연이 선물한 완벽한 식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아사이베리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수입·유통 업체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아사이베리의 인기를 노리고 불법으로 수입 유통되는 사례도 발생되고 있기 때문에 정식으로 수입·유통하는 업체인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쌈바스 관계자는 “안전을 위해서는 정식 수입/통관 된 원료인지, 어디에서 생산된 제품인지 따져보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쌈바스 아사이베리(www.sambasmall.com)는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35%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쌈바스 소개
쌈바스는 자연이 인류에게 준 최고의 선물인 브라질 열대 밀림에서 자라는 자연식품들을 수입하여, 한국에서 새로운 건강 식품을 생산, 국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02-6341-3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