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TISA 정식 회원사 가입 승인

2014-01-03 08: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3D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dom.co.kr)으로 국내 애프터마켓에 진출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범 유럽 여행자 정보 제공 서비스 협회인 TISA(Traveller Information Services Association)로부터 정식 회원사 가입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미 Mercedes Benz, Porsche 등 세계적인 명차 브랜드와 함께 일해온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는 TISA의 정식 회원사로 합류함에 따라 추후 유럽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 보다 능동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가입한 TISA는 유럽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TMC(Traffic Message Channel), TPEG(Transport Protocol Experts Group)와 같은 교통 및 여행 정보 서비스의 국제 표준을 제정하고 관리하는 비영리 조직으로, 유럽의 교통 정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TISA의 정식 회원사로 등록이 되어 있거나, 회원사에게 위임을 받은 경우에만 가능하다.

또한 BMW, DAIMLER, VOLKSWAGEN, FIAT, HYUNDAI 등 전 세계 메이저 자동차 회사를 포함하여 BOSCHE, ALPINE, TOMTOM 등 유수의 관련 기업들이 TISA의 정식 회원사로 활동 중에 있다.

한편 TPEG은 원래 유럽방송연맹(EBU) 산하 협회의 이름이자 이들이 만든 교통 및 여행 정보를 전송하는 국제 표준을 뜻하는 용어이지만, 일반적으로 국내에서는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를 뜻하는 용어로 굳어져 사용되고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3D 전자지도, 하드웨어를 모두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특히 2013년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인 4세대 3D 전자지도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홍명기 과장
051-730-9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