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 갑오년 청말띠 해 맞아 홍콩 5성급 호텔 숙박권 쏜다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4-01-07 14:16
부산--(뉴스와이어)--TNT투어가 말상직원에 대적하는 자에게 홍콩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말(馬) 닮은 꼴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분증과 함께한 인증샷을 찍은 후 이메일(tnttour@tnttour.co.kr)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말(馬)상에 제일 적합하는 1인에게는 홍콩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지급해 드리며, 해당되는 숙박권의 호텔명은 디스커버리베이 호텔 오베르주(Auberge Discovery Bay Hong Kong Hotel)이다. 홍콩 란타우 섬 북동쪽 디스커버리베이 지역에 위치하여 풍부한 녹지와 자연의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산과 바다, 두 가지 전망으로 나뉘어지는 32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란타우 섬에 위치한 디스커버리베이 호텔 오베르주(Auberge Discovery Bay Hong Kong Hotel)의 주변 관광지로는 홍콩 디즈니랜드(Hong Kong Disneyland)가 있으며,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퍼레이드 및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랜드(Adventure Land), 디즈니 동화의 나라 판타지 랜드(Fantasy Land), 공상과학과 우주탐험을 즐길 수 있는 투모로우 랜드(Tomorrow Land)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외에도 디스커버리 베이 골프 클럽, 옹핑 360 케이블카, 포린사원, 청동 좌불상, 타이 오 마을, 란타우 피크, 퉁청 타운센터, 무이워, 시티게이트 아울렛 등의 관광 명소가 있으며, 이국적인 카페거리가 즐비하여 느긋하게 산책을 하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호텔에서 홍콩 쳅락콕 국제공항까지는 약 25분 정도 소요된다.

본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12일까지 게릴라 이벤트로 진행되며, 호텔 숙박권 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를 위하여 TNT 직원들 중 말(馬) 닮은 꼴 명예의 우수직원도 선출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볼 수 있다.

http://www.tnttour.co.kr/Event/read.asp?idx=24&eve...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정수지 대리
070-8672-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