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세제 라브르베르, 코엑스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 참가

뉴스 제공
라브르베르코리아
2014-01-07 15:05
서울--(뉴스와이어)--라브르베르(www.arbrevert.co.kr)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4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에 참가한다.

명절이 다가오면 어떤 선물세트를 사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들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어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선물세트는 매년 비슷한 상품들이다. 이번 설 명절에는 프랑스의 감성을 담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라브르베르 선물세트로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라브르베르는 까다로운 인증마크인 유럽연합(EU)의 에코라벨 인증과 유럽 알러지 & 천식의사 협회(ARCAA)의 알러지 컨트롤 프리미엄 등급을 받은 프랑스 친환경 세제로 100% 프랑스에서 재배한 엄격한 기준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며, 현재 프랑스 세제 시장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세제이다.

無화학성분, 無독성 ,無방부제, 無살균제, 無파라벤, 無실리콘 등의 화학물, 화학적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순식물성 유기농 제품이며 인체에 무해한 유채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사탕무, 감자, 보리 등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효소로 세정력, 헹굼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식기 세정, 젖병 세정, 야채 과일 세정이 모두 가능하다.

라브르베르는 화학성분이 없는 세제로 맨 손으로 설겆이를 해도 피부에 전혀 자극이 없고 잔류세제 걱정이 없어 합성세제 사용으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 알러지에 고생하는 가족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라브르베르 명절선물 상품 구성은 아몬드향, 라임향, 후르츠향, 민감성 무향의 4가지 향의 주방세제로 구성된 선물세트(A)와 아몬드향, 라임향, 후르츠향 3가지 향으로 구성된 선물세트(B)가 있다.

라브르베르코리아 소개
(주)라브르베르코리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 노바멕스의 제품 라브르베르의 한국지사이다. 라브르베르는 EU 에코라벨과 알러지 컨트롤을 인증 받은 프랑스 유일의 브랜드이고, 제품으로는 가정용 주방세제, 세탁세제, 유아세제, 목욕용품, 청소세제 등이 있으며, 모두 친환경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http://blog.naver.com/ecofrench

웹사이트: http://www.arbrevert.co.kr

연락처

라브르베르코리아
홍보팀
팀장
1670-5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