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 리조트 앤 레지던스 운영을 위한 관리협약 체결

- 콘래드, 북미 최초의 리조트이자 미국 내 다섯 번째 콘래드 호텔인 포트 로더데일로 전세계 럭셔리 여행객들 초대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4-01-08 15:1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 & 맥린, 버지니아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는 오늘 CFLB 파트너십 (CFLB Partnership LLC)과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에 290개 객실 규모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브랜드 레지던스 및 리조트를 신축, 운영하는 확정 계약 (definitive agreements)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3,400만 달러 이상 규모의 레노베이션 및 시설 개선을 진행 중인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은 바닷가에 인접한 24층의 호텔로 2015년에 개장할 예정이다.

존 T.A. 반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사장은 “콘래드 브랜드의 독창적이고 직관적인 서비스 및 개인 맞춤형 경험을 포터 로더데일에 도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흥미로운 이 프로젝트는 관문 도시 및 가장 많이 찾는 리조트 지역에 세계 최고의 시설을 두겠다는 콘래드 브랜드의 의도를 잘 반영하고 있다.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은 삶과 일, 즐거움을 균형있게 운용하는 전세계의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여행지를 대표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선라이즈 (Sunrise)와 라스 올라스 대로 (Las Olas Boulevards) 사이에 있는 포트 로더데일 비치 대로 (Fort Lauderdale Beach Blvd) 551 N.에 2에이커 블록의 가장 좋은 입지에 위치한 콘래드 리조트는 차상위 럭셔리 급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최신 피트니스 센터, 콘래드 스파, 전용 오션프론트 다이닝, 비치 컨시어지와 수영장, 풀사이드 레스토랑이 갖춰진 풀데크 오아시스, 고급요리 장터가 갖춰져 있다.

원래 저명한 건축가인 마이클 그레이브스 (Michael Graves)가 설계한 이 리조트는 유명건축회사인 그라시아 스트롬버그 (Garcia Stromberg)와 인테리어 디자인회사 엣지 오브 아키텍쳐 (Edge of Architecture)의 협업을 통해 화려하고 새로운 건축 및 디자인 특성을 지닌 곳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에는 24시간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엄한 포르트 코셰르 (porte cochere)식 입구와 개선된 로비 및 리조트 지상3층의 두 개 타워를 연결하는 전면 유리로 된 새로운 회의 및 연회 장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은 또한 인기 있는 모바일 콘래드 콘시어지 앱 (Conrad Concierge app)을 제공하여 전세계 럭셔리 여행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여 호텔 방문 전후 및 방문 기간 동안 투숙에 관한 상세 사항을 자신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목욕용품을 사전에 선택하든 공항에서 환승 시 체크인을 하든 간에 투숙객들은 앱을 이용하여 전세계 23개 콘래드 호텔 어디든 다양한 서비스를 정하고 접근할 수 있다.

레지던스 소유주는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독점적인 접근권을 가지게 되며 객실은 최고의 주방기구, 대리석 입구 및 로비와 오션뷰의 발코니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의 290개 스튜디오, 원룸, 투룸, 쓰리룸 레지던스의 가격대는 45만달러부터 수 백 만 달러의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하다.

해당 리조트 매각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원 월드 프라퍼티스 (One World Properties)의 사장 겸 CEO인 페기 올린 푸치 (Peggy Olin Fucci) 는“콘래드 브랜드는 모던 글로벌 럭셔리와 동의어이자 흥미롭고 새로운 차원의 독점적, 리조트 스타일 생활환경을 포트 로더데일 비치에 가져다 줄 것이다. 전세계 수준 높은 고객들이 도심의 국제공항을 통해 여행하는 편의성과 세계의 요트 수도인 이 곳에서의 쇼핑, 오락 및 각종 생활의 매력에 대해 알아가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은 회원들이 이 호텔에 머문 기간에 맞게 포인트와 마일리지 (Points & Miles®)를 적립하고 이 포인트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블랙아웃 날짜 없이 전세계 4천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에도 참여하게 될 것이다.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의 해변 레지던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 사이트 www.conradfortlauderdalebeachresidences.com에서 확인가능하며 콘래드 호텔 리조트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알고 싶으면 다음 사이트 www.conradhotels.com 혹은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 소개
콘래드 호텔앤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는 삶과 일, 즐거움을 균형있게 운용하며 오로지 자신이 되어 보내는 호화로움이야말로 최상의 호화로움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여행지이다. 전세계 5개 대륙 23개 호텔을 거느린 글로벌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과 주변 혹은 지구 반대쪽에 살고있는 사람과 장소를 연결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 앱( Conrad Concierge App )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현지식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향후 16개 호텔이 추가될 예정이다. 호텔 예약은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에서 가능하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다음 사이트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써, 럭셔리 풀서비스 호텔· 리조트에서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0개 국에 66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을 관리, 프렌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 (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 (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 스위트 호텔 (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 (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 (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 (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 (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TM)라는 수상 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상세 정보는 www.hiltonworldwide.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음의 SNS 주소 www.facebook.com/hiltonworldwide, www.twitter.com/hiltonworldwide, www.youtube.com/hiltonworldwide, www.flickr.com/hiltonworldwide, www.linkedin.com/company/hilton-worldwide를 통해 힐튼 월드와이드와 소통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존 월스 (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제인 그랜트 (Jane Grant)
콘래드 포트 로더데일
+1 954 776 1999, x-224
jgrant@piersongr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