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워킹 다이어트 만만하게 볼 수 없는 이유

서울--(뉴스와이어)--새해가 밝아 다이어트를 결심해보지만 생각처럼 시간이 나지도 않고, 혼자서 선뜻 동네 헬스클럽을 다니려니 망설여지기도 한다. 그래서 출퇴근 전후나 방과 전후로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파워워킹이다.

하지만 파워워킹에도 방법이 있으니 무작정 걷는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평소 팔자걸음이 심한 경우 팔자걸음 습관부터 고쳐야 할 필요가 있다. 팔자걸음인 상태로 초보자 권장속도인 4~7km/h 속도로 파워워킹을 하다보면 점차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조깅은 체지방 감소 자체보다는 심폐능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파워워킹이 보다 효율적이라는 연구보고가 있다. 비만인 경우 조깅보다는 파워워킹이 관절이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법이기는 하지만, 파워워킹 역시 일반 걷기에 비해서는 하체에 무게가 많이 실리는 운동이기 때문에 역시 주의가 필요하다. 팔자걸음이 아니더라도 평소 관절이 약하거나 여성 고령자인 경우, 게다가 비만까지 동반한 경우에는 파워워킹으로 관절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파워워킹이지만 비만도가 높으면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이럴 경우 일단 특허청에 상표 등록되어 있는 MPL주사로 전체적인 체중 감량을 해놓을 필요가 있다. MPL주사의 특징은 MPL식단의 병행으로 전체적인 체중 감량과 더불어 MPL주사가 들어가는 부위는 탄력적으로 라인이 잡히기 때문에 비만도가 높은 경우라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다.

MPL주사 시술을 받게 되면 MPL주사 개발자 정수봉 원장이 직접 파워워킹이 고객에게 적합한 운동인지 아닌지, 그리고 파워워킹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운동 시기까지 정해주고 있다. 비단 파워워킹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하나하나가 본인의 체형과 체질, 비만형태 등에 따라 모두 다르게 적용될 수 있는 만큼 MPL시술과 더불어 정수봉 원장의 조언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소개
상상의원 비만클리닉은 MPL주사를 개발한 비만 전문병원이다.

연락처

상상의원
홍보팀
02-424-4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