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밤비, ‘베이비 페어’ 첫 참가 소식에 엄마들 들썩

-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등 인기 브랜드가 한자리에!

뉴스 제공
이폴리움
2014-01-09 09:56
서울--(뉴스와이어)--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누들앤부, 등 인기 유아동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폴리움이 처음으로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폴리움은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열리는 2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자사 쇼핑몰인 ‘디밤비(www.dibambi.com)’ 타이틀 아래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5개 대표 브랜드를 가지고 참여한다.

그 동안 디밤비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적지 않은 러브콜을 받았던 터라 이번 디밤비 베이비 페어 참가 소식에 엄마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브랜드를 조합해 디밤비만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고수해온 이폴리움이 처음 선보이는 베이비페어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엄마들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홍보의 기회를 갖지 못한 데 대한 아쉬움이 있다. 새롭게 유입되는 예비엄마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베이비페어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참여동기를 밝혔다.

이어 “베이비페어에서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를 최대한 편안하게 둘러보고 안내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줄 생각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A-110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이폴리움
김원지 대리
02-583-29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형민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