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UAE에 두번째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 개관

2014-01-09 18:05
두바이, UAE & 맥린,버지니아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의 럭셔리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는 오늘 브랜드의 국제적 확대를 지속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 (Waldorf Astoria Dubai Palm Jumeirah)의 개관을 발표했다. 아라비아만 (Arabian Gulf) 해변의 절경과 두바이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가진 319개 객실 규모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는 진정한 럭셔리, 세계수준의 부대시설 및 브랜드가 자랑하는 세련미가 넘치는 호텔이다.

존 T.A. 반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사장은 “안목있는 전세계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들은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유명한 가계와 럭셔리에 대한 브랜드의 정의를 향유하고 있다. 두바이를 찾은 외국여행객이 늘고 에미리트의 상징적인 섬을 탐험하고 싶은 방문객의 열망이 커지면서 생긴 수요를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의 개관으로 손쉽게 충족시키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도착에서 출발까지, 월도프 아스토리아 팜 주메이라의 고객은 이 상징적인 호텔의 접객을 받을 뿐 아니라 각각의 적격한 고객에게 모든 요구 및 원하는 바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투숙 전과 투숙 중, 그리고 업계 최초로 투숙 이후에도 주요 연락을 담당할 개인 컨시어지를 배당해주는 서비스 이니셔티브인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도 이용할 수 있다.

팜 주메이라 (Palm Jumeirah)의 이스트 크레센트 (East Crescent)에 위치해 있으며 풍부한 고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의 편의시설은 브랜드의 영감으로 충만한 환경을 적절하게 반영한다. 투숙객들은 최상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여섯개의 호화로운 레스토랑과 바 등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결정하기가 아주 힘들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곳은 미식분야 다관왕 수상자이며 유럽의 셰프이자 유명저자인 하인즈 벡 (Heinz Beck)의 최신식 스타일리쉬한 식당인 뉴욕스타일의 소셜 바이 하인즈 벡 (Social by Heinz Beck)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은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동남아시아 컨템포러리 식당인 라오 (Lao), 가장 화려한 현지식 아라베스크 식당 메제리에 (Mezzerie), 호텔의 우아한 정원 중앙에 있는 세련된 오아시스인 팜 애비뉴 (Palm Avenue), 정통 베네치안 식당인 세라피나 (Serafina) 등 군침이 돌게 하는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호텔 중심에는 피콕 앨리 (Peacock Alley)가 있는데 이는 원래 뉴욕의 월도프와 아스토리아 호텔을 연결해주던 유명한 상류층 산책로의 이름을 딴 것으로 보고 보여져야 할 장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저명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유산에 대한 그림이 아름다운 로비 시계에 추가되어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는 풍부한 인상적인 오락시설을 자랑하는데 테니스 및 폭넓은 수상스포츠가 포함된다. 편히 쉬고 활기를 되찾기 원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호텔은 아이보리 모래사장이 깔린 200미터 규모 개인 비치와 온도조절이 되는 두 개의 야외 풀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클럽을 추가하여 어린이 투숙객 또한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 어울리는 호화로운 월도프 아스토리아 스파는 밸런스, 회생, 회춘을 위해 고안된 테라피를 위해 전통 철학과 시그니처 테크닉을 결합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획자에게 넘버원 선택이 될 수밖에 없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는 회의, 오찬 및 대규모 축하행사에도 뛰어난 환경을 제공해준다. 주요 특징으로는 8개의 자연 조명의 회의공간과 6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훌륭한 다목적 볼룸이 있다.
루디 재거바허 (Rudi Jagersbacher) 힐튼 월드와이드 중동 및 아프리카 담당 사장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의 개관을 앞두고 대단한 기대가 있었고 힐튼 월드와이드의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가 이제 세계 가장 창의적이고 독특한 장소 중 하나에 문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을 팜 주메이라에 들여오게 됨으로써 활기찬 코스모폴리탄 도시로서의 두바이의 위상을 더욱 높여주고 국제 무대에서 도시의 럭셔리한 면모를 더욱 강화해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바다 쪽으로 5킬로미터 뻗어있는 두바이의 팜 주메이라 섬은 공학기술의 기적이라고 표현되어왔다. 야자수의 몸통과 잎, 둘러싼 11km 가량의 초생달모양 고속도로 등 야자수 형태로 조성된 이 섬은 두바이의 해안선을 78km 확장했으며 이제 두바이에서 특별하고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 및 주민들에게 유명한 호화 여행지로 인정받고 있다.

잔 모엔케딕 (Jan Moenkedieck)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 총괄 매니저는 “두바이 팜 주메이라가 대표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상징적인 장엄함은 그 자체로 럭셔리를 자랑하는 도시 안에서 놀랍도록 아름다운 조화를 만들어낸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의 우리 팀 모두는 팜 주메이라 커뮤니티의 성장에 의미있는 기여를 하는 한편 각각의 투숙객을 위한 개인 컨시어지를 포함한 트루 월도프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는 회원들이 이 호텔에 머문 기간에 맞게 포인트와 마일리지 (Points & Miles®)를 적립하고 이 포인트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블랙아웃 날짜 없이 전세계 4천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에도 참여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에 예약하거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포트폴리오의 호텔을 찾아보고 싶으면 다음 사이트 www.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다음 사이트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는 24개의 랜드마크 지역에 위치한 포트폴리오로 각각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역에 입지하여 주변환경을 제대로 반영하고 있다. 영감을 주는 환경과 견줄 데 없는 고객 서비스를 결합하여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트루 월도프 서비스 (True Waldorf Service)를 제공함으로써 독특하고 진정성있는 순간을 만들어낸다. 개인 컨시어지는 투숙객이 예약하는 순간부터 체크아웃할 때까지 비할 데 없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시그니처 식당의 우수함부터 12개의 세계수준 골프코스, 23개의 활력을 일깨우는 스파까지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호화로운 숙박 및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앞으로 12개의 신규호텔을 추가할 계획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을 원할 경우 다음 사이트 www.waldorfastoria.com를 방문하거나 포트폴리오 확장에 대한 상세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 사이트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써, 럭셔리 풀서비스 호텔· 리조트에서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0개 국에 66만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을 관리, 프렌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 (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 (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 스위트 호텔 (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 (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 (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 (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 (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라는 수상 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엘레인 리드 (Elaine Reed)
힐튼 월드와이드 – 중동, 아프리카 담당
+971 (0) 4 434 5461
elaine.reed@hilton.com

존 월스 (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