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기에 뜨는 공짜 제품, 3년동안 사용할 에센스가 공짜

- 이색 뷰티상품 전문몰 리얼스킨 공짜 대박행사 中

- 10회 걸쳐 컨셉부터 네이밍, 디자인, 모델까지 소비자가 직접 만들어 가는 이색 체험행사 개최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4-01-13 08: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엔저로 인한 수출 경쟁력 약화, 미국 경기부양책 축소, 북한등의 국제정세 불안등으로 인해 국내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면서 화장품 시장에도 찬바람이 거세다.

마케팅 전문가들에 따르면 불황기에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는 구매부담을 줄일 수 있는 공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한다.

한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에서 이런 상황에 맞추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그러나 가격이 만만치 않아 경제적인 부담이 있는 고급 에센스를 3년간 공짜로 제공하는 이색 행사를 개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1.13일부터 매주 총 10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리얼뷰티 에센스 만들기 캠페인은 소비자가 컨셉부터 용기 디자인, 네이밍, 모델까지 직접 제안하고 평가해서 만들어 가는 리얼 체험행사로 매 회 각종 푸짐한 경품과 함께 참여자 전원에게는 제품을 원가수준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매 회 우수 제안자에게는 3년간 100만원 이상의 정품 에센스를 공짜로 주는 대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금주 캠페인 1탄 주제는 “이런 에센스를 만들어 주세요”편으로 평소 사용해 보고 싶었던 제품이나 성분, 효과가 있었던 제품 및 나만의 피부관리 비법 등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리얼스킨 쇼핑몰은 2007년 중견기업인 애경산업에서 직접 만들고 직영으로 운영하다 작년에 별도법인에 인수된 7년차 쇼핑몰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품질이 우수하고, 컨셉이 이색적인 화장품만을 엄선해서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사이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은 아기같이 항상 투명하고 탱탱한 동안피부를 갖는것이라 한다. 리얼뷰티 캠페인에 참여해서 쌀쌀한 추위와 각종 신년행사로 지쳐가는 피부에 즐거운 경험과 푸짐한 공짜 선물을 준비하는 해 보는것은 어떨까?

자세한 사항은 매주 리얼스킨 쇼핑몰(ww.realskin.kr)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newrealskin)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뷰티스토리랩 소개
(주)뷰티스토리랩은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온라인 뷰티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리얼스킨은 2007년 중견 화장품 업체의 신사업 활동의 일환으로 탄생하여 7년동안 100만 고객님들에게 사랑받아온 뷰티 쇼핑몰로 2013년 전면 리뉴얼 하였다. 소셜, 홈쇼핑등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과 기능성 브랜드들을 소개함으로 항상 리얼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매장을 지향한다.

http://www.facebook.com/newrealskin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뷰티스토리랩
대표 최우태
02-734-1080, 010-5553-0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