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케아마케팅과 대한민국 가구이야기

2014-01-14 10:04
서울--(뉴스와이어)--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 이케아 마케팅 서적을 1월 16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그간 이케아를 홍보하기 위해 국내 출판된 서적들은 있었으나, 이케아 마케팅의 실체를 연구·분석하고, 국내 가구산업과 비교를 한 마케팅 책은 없었다.

딱딱하고 어려운 마케팅이론을 이케아와 실제 사례, 그리고 연구자료들을 토대로 이야기식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케아와 국내 가구산업의 실제 솔루션과 방안들도 포함되어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국내 가구산업이 50년이 넘었으나, 실전 가구마케팅에 관한 전문서적이 그간 없었다. 대체로 가구디자인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가구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없었다. 시장에서 팔릴 수 있는 가구디자인을 잘 하기 위해서라도 시장과 가구마케팅을 잘 알아야 한다. 그런 측면에서 가구마케팅에 관한 연구와 교육, 강의, 출판 등에 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할 때다”고 말했다.

신간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케아마케팅과 대한민국 가구이야기’는 50개의 콘텐츠 스토리를 통해 이케아와 마케팅, 그리고 현실을 리얼하게 그렸다.

해피캠퍼스와 포털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