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플래너, 힐튼 월드와이드 클라우드로 체크인

- 겟플래닝(getplanning), 세계 200여 커넥트플러스(Connect+) 가맹호텔에 확대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01-14 16:3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맥 형성 및 대규모 행사 개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힐튼 월드와이드는 회의기획자들이 클라우드에 체크인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오늘 힐튼은 경륜 있는 회의전문가들이 고안한 쌍방향 플래닝 플랫폼인 겟플래닝 (getplanning™)을 전세계 커넥트 플러스(Connect+) 가맹호텔에 보급하겠다고 발표했다.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이용하여 겟플래닝은 기획자들이 호텔 스태프, 업체, 파트너와 실시간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여 행사 관리를 더욱 쉽게 하고 관련자 모두가 동일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는 회의기획자 및 그 고객에게 성공적인 행사를 제공하기 위한 수단 및 서비스를 진화시키고자 할 때 항상 회의전문가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우리는 개인적인 관계가 가지는 가치를 강력하게 믿고 있으며 이 플랫폼은 기획자가 행사에 관여하는 모두와 연결된 상태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마크 코민(Mark Komine) 힐튼 월드와이드 미주 판촉 부사장이 밝혔다.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브랜드 내 참가 호텔은 모두 힐튼 월드와이드의 커넥트플러스 프로그램의 일부로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기획 지원을 제공받는다. 각 커넥트플러스 호텔은 450여개 이상의 객실 혹은 4만 평방피트 이상의 회의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도착 도시에 입지해 있다.

“대규모 행사, 회의, 컨벤션 등을 기획할 때, 상황은 자주 바뀌게 되고 긴급하게 결정을 내려야 한다. 겟플래닝은 고객이 중단 없고 안전하게 모든 이해당사자들과 실시간으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조이스 인더비친(Joyce Inderbitzin) 힐튼 월드와이드 미주 행사 케이터링 부사장이 밝혔다.

겟플래닝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실시간 소통과 함께 행사 기획에 짜임새 있고 상세한 접근법 제공
● 한 개의 집중제어구역에서 문서 접속(계약, 기획, 현장 및 사후 아카이브)
● 시간순으로 효율적인 정보 확산
● 기획 자산에 대한 단 한 번 클릭(평면도, 메뉴, 마스터키 등)
● 제3자업체 및 활동 관리능력
● 자신의 이메일 받은 편지함에서 직접 겟플래닝 서신에 답장
● 현장 모바일 기기 사용을 통해 일일 업데이트 보고서, 음식 및 음료, 연회 체크, 날씨 등에 대한 접근을 비롯하여 기획자의 경험 증대
● 모든 고객 회의 및 이벤트 관리에 체계적으로 접근

커넥트플러스 가맹호텔에서 겟플래닝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 사이트 hiltonworldwide.com/connectplus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튼 월드와이드 미팅 & 이벤츠 그룹 (Hilton Worldwide Meetings & Events group) 링크드인(LinkedIn)에 가입하기 바람.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0개 국에 66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 (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 (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수상한 바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
자미 고든-스미스(Jami Gordon-Smith)
+1.703.883.6616
jami.gordon-smith@hilton.com
news.hilton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