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설 명절 앞두고 1월 대규모 정기 업데이트 실시

- 소프트맨, 폰터스, 지니, 맵피 등 브랜드 모든 내비게이션 제품 대상으로 진행

- 각종 최신 지도 정보 제공 및 프로그램 개선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 도와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위치기반서비스 (LBS), 텔레매틱스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 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최신 내비게이션 전자지도와 프로그램 개선사항을 담은 2014년 1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1월 정기 업데이트는 소프트맨(softman) 및 폰터스(PONTUS) 내비게이션 모든 기종 사용자와 지니(GINI) 2D 및 3D, 맵피(MAPPY) 2D 및 3D 등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SW)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14~15일 양일간 진행되며, 지니 브랜드의 프리미엄 신제품인 신규 3D 내비게이션 SW ‘지니 넥스트’는 21일 추가로 별도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안전운행 업데이트는 14일 소프트맨, 폰터스, 지니, 맵피를 대상으로, 21일 지니 넥스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후 28일 전 제품을 대상으로 2차 안전운행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정보 반영과 함께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을 위한 제품 및 프로그램 개선 내용이 포함돼 있어 귀향길을 앞둔 운전자들은 사전에 내비게이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받으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동부간선도로 군자교 연결 진출로 신규 개통, ▲영동고속도로 동군포 나들목 진출입로 추가 개통,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꽃동네IC 개통 등 전국 26개 고속도로, 국도, 일반도로, 지방도의 최신 지도 정보를 담아 고객들의 귀성길을 돕는다.

또한 전국의 주요 건물, 상점 등 10,500여건 이상의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과 20여건 이상의 새로운 주소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과속방지턱, 어린이보호구역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 최신 정보 약 2500건이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소프트맨과 지니 넥스트는 로터리 12시 방향 안내 추가, 전국 국도 및 일반도로 주요 교차로 260개 지점의 분기모식도(교차로 진행방법을 보여주는 상세이미지) 표시 등 프로그램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잠시 휴식을 위해 휴게소에 많이 들리게 되는 귀성객들에게 각 휴게소 고유의 정보를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휴게소 음성안내도 강원지역 휴게소를 중심으로 지난해부터 제공하고 있다. 강원지역 내 12개 휴게소 진입 7km, 10km 전방에서 각 휴게소의 대표 음식과 주요 설명을 안내하는 음성안내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면 부산방향 단양휴게소에 가까워오면 “야생화 테마공원과 단양마늘 돌솥비빔밥이 있는 단양휴게소입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는 식으로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 휴게소의 특성을 알고,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휴게소를 찾아갈 수 있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품질지원실 김성용 이사는 “많은 차량이 움직이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각종 최신 정보를 담고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개선을 하는 데 만전을 기했다”라며 “고객들이 귀성 전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필수적으로 확인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의 2014년 1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http://blog.hyundai-mn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mnsoft.com

연락처

현대엠엔소프트
박근우 부장
02-3484-4407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리앤컴
이상원 AE
070-7525-43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