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갤러리, 2014년 홈 인테리어 트렌드 주요 키워드 소개

- 컬러와 패턴을 잘 활용하라

- 아로마로 공간도 힐링하세요

뉴스 제공
에스갤러리
2014-01-16 10:0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컬러전문 기관인 미국의 팬톤(PANTONE)사는 2014년 트렌드 컬러로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 팬톤컬러:18-3224)를 선정했다. 이 컬러는 그 동안의 비비드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들과는 달리 회색(Gray)이 가미된 차분한 컬러로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와 차분한 블루가 어우러져 창조와 조화의 영감을 주는 신선하고 매력적인 컬러를 의미한다.

팬톤은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 외에도 플래이시드 블루(Placid Blue), 바이올렛 튤립(Violet Tulip), 그리고 채도가 낮은 블루 계열의 헴록(Hemlock)과 그레이톤의 팔로마(Paloma) 등을 함께 선정하면서 2014년 S/S의 패션과 뷰티, 그리고 인테리어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스타일로 제안되고 있다.

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lry)와 함께 2014년 홈 인테리어 트렌드의 주요한 키워드를 살펴보자.

포인트1 - 컬러와 패턴을 잘 활용하라

최근 3인 가족의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인테리어 가구나 소품에 있어서도 통일감을 주는 세트상품 보다는 상호 호환이 되는 싱글 체어나 멀티형 간이 테이블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싱글 라이프도 주목을 받으면서 공간 데커레이션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내추럴한 소재와 질감을 기본으로 커튼과 쿠션, 카펫 등 함께 매치하는 패브릭의 컬러와 패턴으로 캐주얼한 매력과 트렌디한 시즌감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를 사용할 때에는 두가지 이상의 비비드한 컬러매치 보다는 한 가지 컬러를 포인트로 채도나 소재의 패턴을 잘 믹스하면 좀더 안정감 있는 공간미학을 느낄 수 있다.

포인트2 - 아로마로 공간도 힐링하라

사회전반에 불고 있는 힐링에 대한 키워드가 인테리어나 공간 데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공간을 채워주는 아로마 제품에 대한 관심과 투자로 입증되고 있는데 가족 구성원의 성향과 감성에 따라 다양한 아로마 향초나 디퓨저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아로마에 대한 관심은 심신의 안정이라는 단순한 의미를 넘어 향기로 공간을 채워주고 완성하는 그 이상의 감성을 포함한다. 제품에 있어서도 아로마 향초나 디퓨저 형태에서 발전해 가방에 넣어 휴대하는 콤팩트한 사이즈부터 차량용이나 실내 대용량의 제품에 이르기까지 감각적 디자인의 다양한 데커레이션 소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 하이경 대표는 “2014년 홈 인테리어의 주요 화두는 컬러와 소재의 질감을 믹스시킨 공간미학, 그리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힐링이다. 전체적으로 공간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커튼이나 소형가구 등 패턴과 컬러를 잘 믹스한 포인트 데커레이션은 시즌에 따른 변화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최근에는 ‘힐링’에 대한 관심과 트렌드가 인테리어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컬러 선택에 있어서도 시각적으로 안정되고 차분한 느낌을 선호하고 심신의 안정을 주는 아로마 제품들도 공간 데코의 중요한 키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2014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패브릭 제품들과 아로마 디퓨저를 제안한다. ‘밀레피오리’의 감각적인 아로마 제품들과 함께 세계적인 디자이너 ‘폴스미스’가 디자인한 패브릭 제품부터 텍스타일 브랜드 TEXIDORS사의 핸드 메이드 캐시미어 블랭킷 과 쿠션, 그리고 KILPPAN사의 ECO WOOL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에스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sda-sgaller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갤러리 송파점(운영시간 오전 10:00 ~ 19:00)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101-11
TEL : 02-544-6360

에스갤러리 소개
에스갤러리(S-gallery)는 현대건설, SK건설, 쌍용건설, 롯데 건설, 울트라 건설, 한신 공영, 벽산건설, 등의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 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 더 나아가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서안 프로젝트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디자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맨파워로 기획설계팀, 코디팀, 디스플레이팀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공간연출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sda-sgallery.com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사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