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라야, 안드로이드 용 샛슬리브 최신 버전 출시

- 세계 최초 삼성 갤럭시 S3, S4 용 위성 스마트폰 어댑터 시판

2014-01-17 12:0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모바일 위성서비스 사업자인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Thuraya Telecommunications Company, http://www.thuraya.com)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용 투라야 샛슬리브(SatSleeve) 최신 버전을 오늘 출시했다.

삼성 갤럭시 S3 및 S4와 호환성을 갖는 이 획기적인 제품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지상 GSM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을 경우 투라야의 위성통신망을 통해 위성 전화 통화를 하고 SMS 메시지를 보내며 앱에 접속할 수 있게 해 준다.

투라야 샛슬리브가 있으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별도의 위성전화기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투라야 샛슬리브에 연결하여 투라야 위성통신망을 통한 정상적 통신 활동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부착하지 않고도 내장된 SOS버튼을 이용하여 미리 정해진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MS 메시지를 보내고 이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 왓츠앱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및 인스턴트 메시지 앱 접속이 가능하다.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의 랜디 로버츠(Randy Roberts) 혁신 담당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샛슬리브 최신 버전은 안드로이드 기반 통신기기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안드로이드 사용 고객들이 위성 통신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회사는 고객들이 지상 통신망이 없는 지역으로 여행을 가거나 그러한 지역에서 근무할 때 위성통신 서비스를 신축성 있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전향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음성통신이나 데이터 통신 서비스를 필요로 하면 언제, 어디서나 이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의 음성 서비스부문 제품 담당 부장인 알렉스 라흐너(Alex Lachner)는 “회사가 이번에 안드로이드용 샛슬리브를 출시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이 입증되었다. 모바일 위성서비스(MSS)와 소비자 IT부문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는 가운데 회사가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는 데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안드로이드용 투라야 샛슬리브는 2014년1월15일부터 모든 투라야 서비스 파트너들이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 및 사용시간 등을 포함한 투라야 샛슬리브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각 해당 지역 투라야 서비스 파트너(http://www.thuraya.com/where-to-buy)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 소개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는 선도적 모바일 위성서비스(MSS) 및 글로벌 통신 서비스 업체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thuraya.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uraya.com

연락처

투라야
쉐린 하나피(Shereen Hanafi)
홍보담당 이사
+971-4-4488-888
corporatecomms@thuraya.com
Facebook, LinkedIn, Twitter 및 YouTube에서 투라야 팔로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