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 Networks, 해저 케이블 시스템 공급을 위해 Xtera 선택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4-01-17 11:50
애틀란타 조지아주 및 댈러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South America Pacific Link (SAPL)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소유자이며 개발자인 Ocean Networks, Inc.는 SAPL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턴키 공급 및 설치를 위한 의향서를 Xtera Communications, Inc.와 체결했다.

이 계약은 에콰도르 만타에서 하와이 오아후까지 태평양을 케이블로 9,400 km 가로질러 연결하는 Ocean Networks 계획에 중요한 이정표이다. 계약에 따라, Xtera는 자사의 고용량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와 혁신적인 해저 옵티컬 리피터를 사용하여 SAPL 시스템을 설계하고 설치한다.

Xtera의 건식 및 습식 전송 장비는 신뢰할 수 있는 초장거리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위해 설계된 장비이다. 일관적이고 미래에 대비한 설계를 활용한 SAPL 시스템은 파이버 페어당 10 Tbit/s를 초과하는 설계 용량을 가진 3개의 파이버 페어를 확보할 예정이다.

SAPL 시스템은 또한 옵티컬 애드 드롭 멀티플렉서를 기반으로 하고 미래의 연결성을 고려하여 전략적인 위치를 점유할 2개의 브랜칭 유닛을 확보할 예정이다. SAPL 시스템은 남미의 신흥 시장을 위한 요건을 충족시키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주 및 뉴질랜드로 기존 및 계획된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상호연결을 통해 연결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와이는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여러 해저 케이블 시스템들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으며 SAPL은 하와이에 비용 효율적이며 직접적이고 지연이 적은 경로를 제공하며 동시에 남미 서부 해안과 연결되는 과거에 개척되지 않았던 태평양 횡단 시장을 열게 될 것이다.

또한 에콰도르 만타에서 SAPL 시스템은 계획된 그리고 기존의 시스템들과 상호 연결하여 개선된 경로를 카리브해 지역과 미국 동부해안에 제공하게 된다. SAPL 케이블 시스템은 2016 중반에 완공될 계획이다.

스캇 슈베르트파거(Scott Schwertfager) Ocean Networks CEO는 “Xtera는 최신의 입증된 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관리 역량 및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과시해 왔다”고 말했다.

존 호퍼(Jon Hopper) Xtera CEO는 “Xtera는 남미 신흥 시장을 위한 이 전략적인 시스템을 수주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수주는 대서양과 태평양에서 5개 이상의 턴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이후 Xtera의 위상이 턴키 인프라 공급업체로 변화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고 있다. 카리브해와 대서양 지역에 탄탄한 기반을 구축한 지금 우리는 상당한 성장 기회가 있으며 당사의 해저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에 잘 맞는 태평양 지역에 좀 더 집중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Ocean Networks 및 Xtera는 PTC '14 행사(2014년 1월 19-22일 -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 참가하며 행사 참관자들이 양사 전시 부스를 방문해서 이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를 희망한다.

Ocean Networks 소개
Ocean Networks, Inc.는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가 있으며 정부, 통신업체, 콘텐츠 제공업체 및 연구기관 및 교육 그룹을 위해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해저 케이블 산업에 지원 인력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Ocean Networks 및 SAPL Syste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OceanNetworks.com를 방문하거나 다음 연락처에 연락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Scott Schwertfager - CEO
이메일: Scott.Schwertfager@OceanNetworks.com

Xtera Communications, Inc. 소개
Xtera는 고용량 지상 및 해저 광학 기간망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통신 인프라 기업이다.. Xtera는 최대한의 용량, 도달범위 및 가치를 전세계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에 공급하는 턴키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는 고객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Xtera의 포트폴리오는 옵티컬 레이어 장비와 관련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슈트 그리고 옵티컬 네트워크를 전개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www.xtera.com, info@xtera.com 또는 LinkedIn(http://www.linkedin.com/company/xtera-communications0, Twitter(https://twitter.com/xtera), Facebook(https://www.facebook.com/XteraComm) 및 YouTube(http://www.youtube.com/user/Xtera812) 다음 연락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Bertrand Clesca - Head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bertrand.clesca@xtera.com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Scott Schwertfager
CEO
이메일 보내기

Bertrand Clesca
Head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