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u Telecoms, 팔라우와 괌 연결하는 해저 케이블 시스템 턴키 공급업체로 Xtera 선택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4-01-21 14:00
팔라우 코로르,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무선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의 공급업체인 Palau Telecoms가 팔라우와 괌을 연결하는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턴키 공급 및 설치를 위해 Xtera Communications, Inc. 와 LOI를 체결했다.

이 계약은 Palau Telecoms의 전략을 위한 핵심 이정표이다. 계약 조건 하에서 Xtera는 자체의 혁신적인 해저 광학 플랜트와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를 사용하여 Palau Telecoms 시스템을 설계하고 설치한다. 이 시스템은 괌까지의 고용량 광섬유 연결성을 제공하여 기존 및 계획된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상호 연결을 통해 미국 본토,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주 및 뉴질랜드로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이 광통신 인프라에 대한 투자 목적은 현재 팔라우에 제공되는 위성 인프라를 보완하는 것이다. 위성에서 광통신 인프라로 전환함으로써, 용량을 늘리고, 이용 가능성을 향상시키며, 네트워크의 지연을 줄여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개선하게 된다. 또한, 새로운 광전송 인프라로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이 지역에서 유무선 데이터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Palau Telecoms는 현재 얍주(State of Yap), 미크로네시아 연방을 초대하여 이 프로젝트에서의 연결을 고려하도록 팔라우 정부와 논의 중이다. Palau Telecoms 케이블 시스템은 2015년 중반에 완료될 계획이다.

Palau Telecoms의 수석 부사장인 Alan Seid는 “공급업체의 선택에 매우 만족한다. Xtera는 비용 효과적인 턴키 솔루션에 최신의 입증된 기술과 서비스의 고유한 조합을 제공한다. Palau Telecoms 시스템은 팔라우의 첫 번째 해저 광 케이블 시스템이 될 것이다. 이 새로운 해저 링크는 팔라우에 더욱 빠르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광대역 인터넷 연결성을 제공하는 한편, 위성에 대한 의존성을 없애고 팔라우의 비즈니스 허브 및 관광 목적지로서의 지위를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Xtera의 CEO인 Jon Hopper는 “Xtera는 이 세계의 디지털 분단에 대한 싸움의 일부가 되어 매우 기쁘다. 태평양 제도의 신흥 시장을 위한 이 전략적인 시스템 개발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카리브해와 태평양의 최근 성공적인 턴키 프로젝트에 뒤이은 이번의 새로운 프로젝트 수주는 새로운 광 전송 인프라의 설계 및 배치에 대한 Xtera의 역량에 대한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의 신뢰를 보여주는 증거이다”고 말했다.

Palau Telecoms와 Xtera는 모두 PTC '14 행사(미국 하와이 호놀룰루, 2014년 1월 19~22일)에 참여한다. 참석자들은 이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에 관해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Palau Telecoms 소개
Palau Telecoms는 팔라우 코로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 섬의 주민 및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무선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Palau Telecom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palautelecoms.com 또는 Alan Seid 수석 부사장 (이메일: AlanSeid@gmail.com)에게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Inc. 소개
Xtera는 고용량 지상 및 해저 광학 기간망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통신 인프라 기업이다. Xtera는 최대한의 용량, 도달범위 및 가치를 전세계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에 공급하는 턴키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는 고객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Xtera의 포트폴리오는 옵티컬 레이어 장비와 관련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슈트 그리고 옵티컬 네트워크를 전개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www.xtera.com, info@xtera.com 또는 LinkedIn(http://www.linkedin.com/company/xtera-communications), Twitter(https://twitter.com/xtera), Facebook(https://www.facebook.com/XteraComm) 및 YouTube(https://www.facebook.com/XteraComm) 다음 연락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Bertrand Clesca - Head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bertrand.clesca@xtera.com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Alan Seid 수석 부사장
이메일 보내기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 Bertrand Clesca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