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킬비 연구소 5주년을 맞아 새로운 이노베이션 스튜디오 오픈

- 혁신적인 반도체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 오픈

뉴스 제공
TI코리아
2014-01-22 10:04
서울--(뉴스와이어)--TI(TI 코리아 대표이사 켄트 전)는 킬비(Kilby) 연구소의 5주년을 기념하여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킬비 연구소 이노베이션 스튜디오를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이 곳은 고객, 학생, 연구원들이 전자기기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는 TI의 혁신 기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TI의 아날로그 사업 부문 CTO이자 TI의 킬비 연구소 디렉터인 아하마드 바하이(Ahmad Bahai)는 “킬비 연구소 이노베이션 스튜디오는 TI가 전자 산업을 이끌고,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 얼마나 전념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는 예이다. 실제로 킬비 연구소가 설립된 이후, 기술적으로 매우 많은 혁신이 이루어졌다. 이제 고객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킬비 연구소의 이노베이션 스튜디오에서 인터랙티브 데모를 통해 혁신을 가능케 하는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킬비 연구소에서 진행되고 있는 연구 프로젝트는 절연, 고전압 드라이버, 어드밴스 타이밍 레퍼런스, 센서, 통합 트랜스듀서 시스템, 모터 진단 등 주요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연구들은 산업용 모니터링 및 자동차의 안전성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이 연구소에서는 TI가 전력 기술 부문에서 축적한 오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적은 전력으로 더 높은 성능을 달성하고, 더욱 친환경적인 에너지를 생산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들을 연구하고 있다.

집적회로(IC, integrated circuit)를 고안한 TI의 잭 킬비(Jack Kilby)의 업적을 기리는 의미에서 세워진 킬비 연구소는 혁신 기술을 연구하는 데 전념하기 위한 모험적인 이노베이션 센터다. 이 연구소는 선임 기술 연구원과 신입 연구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이 사업적인 수요로부터 한 발 떨어져서 실험 정신을 고취시키는 협력적 환경에서 혁신을 이루고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는 연구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연구소가 설립된 이후로 150명 이상의 연구원들이 세상을 더 안전하고, 스마트하고, 건강하고, 친환경적이고, 유쾌하게 만드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킬비 연구소는 미국 댈러스 외에도 미국 실리콘 밸리, 인도에 연구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korea.co.kr

연락처

TI 홍보대행
CPR
천혜리 AE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