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프레이, 모바일 리워드앱 ‘에그팜’의 첫 캐릭터 상품 출시

- 에그팜 탁상 캘린더의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를 통해 앱스프레이 기업 철학 실천

뉴스 제공
앱스프레이
2014-01-23 07:00
안양--(뉴스와이어)--모바일 리워드앱 ‘에그팜(eggfarm)’을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앱스프레이(APPSPRAY, 대표 장제호)는 에그팜의 다섯 캐릭터인 ‘에그히어로즈’를 활용한 첫 캐릭터 상품인 ‘에그팜 탁상 캘린더’를 제작, 판매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에그팜은 ‘모바일 가상 귀농’이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포인트인 ‘에그’를 모아 부농이 되는 리워드앱이다. 농장에서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여 에그를 적립하고 모은 에그를 파머스 마켓에서 현금환급이나 다양한 상품의 구매, 기부 등이 가능하다.

기존 리워드앱과는 달리 ‘에그히어로즈’ 다섯 캐릭터와 함께 ‘에그팜 스토리’라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서비스가 개발되어 에그팜 서비스 곳곳에서 ‘에그히어로즈’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에그팜 탁상 캘린더는 ‘에그히어로즈’ 캐릭터를 활용한 첫 캐릭터 상품으로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개발, 추가할 계획이다.

에그팜 탁상 캘린더를 디자인한 정윤미 디자이너는 “공을 들여 제작하느라 예상보다 출시일이 많이 늦어졌지만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을 많이 기울였으며 판매수익금 전액은 기부를 통해 ‘재미있고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를 추구한다’는 앱스프레이의 기업철학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에그팜 탁상 캘린더는 300개 한정 판매되며 모바일 리워드앱 ‘에그팜’에서 포인트인 ‘에그’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비 포함 4천원의 놀라운 가격으로 판매되며, 판매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에그팜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에그팜과 탁상 캘린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http://blog.appspra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앱스프레이 소개
앱스프레이는 창의적인 생각으로 열정을 다해 일하고, 재미있고 가치 있는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IT분야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2013년 5월 7일에 설립한 초기 스타트업이다. 앱스프레이는 ‘댤걀농장의 농부가 되어 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콘셉트의 모바일 마케팅 & 서베이 솔루션인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여 2013년 12월 12일에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앱스프레이 공식블로그: http://blog.appspray.com/

웹사이트: http://appspray.com

연락처

앱스프레이
전략기획실
유세균 이사
010-9636-7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