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버전 돈 버는 앱 ‘에그팜’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 론칭

- 에그팜에서 모바일 콘텐츠 쿠폰도 받고 적립금도 쌓으세요

뉴스 제공
앱스프레이
2014-09-25 18:00
안양--(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전문개발사인 앱스프레이(APPSPRAY, 대표 장제호)는 모바일 리워드앱, ‘에그팜(eggfarm)’에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인 ‘에그팩(eggpack)’ 서비스를 25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에그팜은 농장에서 일을 하고 포인트인 ‘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시골 버전 돈 버는 앱을 컨셉으로 앱 설치와 미션형 광고를 통해 에그를 적립하고 이 적립된 에그로 현금 환급이나 기프티쇼, 문화상품권, 틴캐시 등의 구매가 가능한 리워드앱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 에그팩은 앱을 설치하면 해당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실제 쿠폰을 사용한 사용자에게 에그팜 내 포인트인 에그를 지급하는 형태의 서비스로 사용자에겐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리워드도 지급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기존 마케팅 플랫폼들이 모바일 게임에 치중되어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꼈던 모바일 콘텐츠 사업자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5일 론칭과 함께 공개된 1차 라인업으로는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인 우버를 비롯 스마트 차량 대여 서비스, 쏘카와 스마트 키보드, 큐키 그리고 네시삼십삼분의 샌드스톰, 비트레인의 엘리시온 사가가 참여하였으며 2차 라인업도 곧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 최대 2만원의 쿠폰이 지급되며 동시에 오픈 이벤트로 많은 에그를 적립해 준다고 하니 사용자에겐 저렴하게 모바일 게임과 콘텐츠를 이용해보면서 적립금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제호 대표는 “치솟는 마케팅 비용으로 모바일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홍보 한번 제대로 못하고 사장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건당 300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싶어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을 준비했다며 좋은 모바일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에그팜은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ppspra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앱스프레이 소개
앱스프레이는 창의적인 생각으로 열정을 다해 일하고, 재미있고 가치 있는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IT분야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2013년 5월 7일에 설립한 초기 스타트업이다. 앱스프레이는 ‘댤걀농장의 농부가 되어 에그를 모은다’는 콘셉트의 모바일 마케팅 & 서베이 솔루션인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여 2013년 12월 12일에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앱스프레이: http://www.appspray.com

웹사이트: http://appspray.com

연락처

앱스프레이
전략기획실
유세균 이사
010-9636-7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