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프레이, 모바일 서베이 솔루션 ‘에그팩’ 서비스 출시

- 모바일의 장점을 활용한 강력한 서베이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앱스프레이
2014-05-13 16:00
안양--(뉴스와이어)--‘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가상 귀농 컨셉의 모바일 리워드 앱,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개발사 앱스프레이(APPSPRAY, 대표 장제호)가 에그팜 서비스 내에 모바일 서베이 솔루션인 ‘에그팩’ 서비스를 개발,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그팜은 ‘모바일 가상 귀농’이라는 컨셉으로 포인트인 ‘에그’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농장에서 앱 설치, 회원가입,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여 에그를 적립하고 모은 에그를 ‘파머스마켓’에서 현금환급이나 기프티쇼 등 다양한 상품의 구매 및 기부 등이 가능한 모바일 리워드 앱이다.

기존 리워드 앱과는 달리 ‘에그히어로즈’ 다섯 캐릭터와 함께 ‘에그팜 스토리’라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서비스가 개발되어 에그팜 서비스 곳곳에서 ‘에그히어로즈’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하여 이웃을 맺거나 편지를 주고 받는 등 다양한 소셜 기능과 함께 게임성이 추가되어 있다.

이번에 추가된 에그팩은 모바일의 장점을 활용한 서베이 솔루션으로 일반 설문조사에서부터 앱의 설치/실행/가입은 물론 지오태그(위치정보), 쿠폰 발급, 사진 업로드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설문조사, 베타 테스트, 매장평가 등 기존의 서베이 솔루션이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형태의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

앱스프레이 관계자는 “등급과 레벨 시스템, 설문평가 알고리즘을 통해 매우 신뢰도 높은 리포트 및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기업활동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그팜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ppspra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앱스프레이 소개
앱스프레이는 창의적인 생각으로 열정을 다해 일하고, 재미있고 가치 있는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IT분야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2013년 5월 7일에 설립한 초기 스타트업이다. 앱스프레이는 ‘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귀농 콘셉트의 모바일 마케팅 & 서베이 솔루션인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여 2013년 12월 12일에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appspray.com

연락처

앱스프레이
전략기획실
유세균 이사
010-9636-7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