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다문화·저소득 가정 초청 설 명절 행사 개최

- 나눔으로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리 ‘설’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4-01-23 14:20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오늘(23일)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관내 다문화 및 저소득 가정을 초청해 ‘나눔으로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리 설’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대한주택보증 자원봉사자 30여명과 다문화 및 저소득 가정 80여명이 참여해 마술공연 관람과 레크레이션, 전통공예를 체험하고 떡국 등 명절음식도 나눴다. 특히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은 한복을 입고 우리나라 명절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선규 사장은 “우리 이웃들이 마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주택보증은 소외계층을 위한 좋은 일·착한 일을 적극적으로 찾고 실행하여 온정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2004년부터 매년 명절 어르신 위문잔치와 연말 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2012년부터는 다문화가정으로 봉사 대상과 규모를 확대해 문화체험 행사와 후원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주택보증 소개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과장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