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장학금 전달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류호영, 이하 “인력개발원”) 아동자립지원사업단은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동안 양평 힐하우스호텔에서 ‘2014 아동양육시설 퇴소·거주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날자’(아름다운 나를 위한 자신만만 프로젝트)를 주제로 한 이번 전달식에는 기부자인 한화도시개발(대표 봉희룡)의 자회사인 대덕테크노밸리와 아름다운재단(이사장 예종석)이 참석하였으며, 지원대상 학생의 자립준비 역량 강화를 위해 특강과 체험학습이 함께 이뤄졌다.

아동자립지원사업단 신혜령 단장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꿈을 향해 함께 날아가자”며 “앞으로도 사회 첫발을 내딛는 이들이 희망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날자’프로젝트에 선정된 25명에게는 각각 최대 2년간 등록금 전액(최대 2,000만 원)과 학업생활보조비(200만 원)를 지원 받는다. 또 해외 단기어학연수 및 자기주도성 자기계발 프로젝트 지원기회도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jarip.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아동자립지원사업단
이주현
02-715-4634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아동자립지원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