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타이완, TSMC로부터 감사장 수령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14-01-27 12:00
오야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가포톤 주식회사(http://www.gigaphoton.com/?lang=en 본사:일본 토치기현 오야마시, 대표이사:토마루 히토시)의 타이완 현지법인인 기가포톤 타이완은 TSMC(Taiwa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mpany, Limited)의 Fab12와 Fab14에서 2013년 11월과 12월에 개최된 서플라이어 서비스 감사회(Supplier Service Appreciation Ceremony)에서 각Fab로부터 TSMC에 특별히 공헌한 공급업체로서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령했다.

이 감사장은 공급업체의 서비스, 서포트에 관한 표창으로서, 장비 공급업체, 재료 공급업체, 그리고 유지보수 서비스 업체가 수상 대상이 된다. 그러므로 기가포톤과 같은 하위 컴포넌트 업체가 감사장을 수령하는 경우는 굉장히 드문 일이다.

기가포톤 타이완은 2012년 7월부터 업무를 개시한 이래 일본 본사와의 밀접한 체제를 통해 현지 고객에게 고품격의 서비스 및 서포트를 신속하게 제공해 왔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기가포톤 타이완의 꾸준한 활동이 기가포톤의 주요 고객인 TSMC사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라고 여겨진다.

기가포톤 타이완의 아사에다(Shin Asaeda) 대표이사는 다음과 같이 기쁨을 전했다. “이와 같이 감사장을 받게 되어 매우 명예롭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장기적 차원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서비스 및 서포트의 제공을 지속해나갈 것이다.”

기가포톤은 타이완을 비롯하여 한국, 유럽, 미국 등의 세계 주요거점에 현지법인, 대리점을 두고 있다.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및 서포트 제공을 목표로 글로벌 서포트 체제를 강화하고, 정진해 나갈 것이다.

기가포톤 주식회사 소개
2000년도 설립 이래 기가포톤 주식회사(http://www.gigaphoton.com/?lang=en)는 세계 최고의 노광용 엑시머레이저 제조회사로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및 유럽 시장의 대기업 반도체 제조회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리소그래피 기술로서 주목받고 있는 EUV 광원과 관련하여, 기가포톤은 혁신적인 독자기술 ‘LPP EUV’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차세대 디바이스 양산의 저 코스트화, 고 생산화를 실현하는 기술로서 전세계 반도체 업체들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기가포톤은 반도체 양산체제를 지탱해온 노광광원 공급업체로서 연구개발, 제조, 고객지원에 이르는 전 분야에서 항상 고객의 양산체제에 기여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최우선으로 삼아 노력하고 있다.

회사명, 로고는 기가포톤 주식회사의 상표이다. 기사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기가포톤은 기사 내용이 향후 여러 사유로 변경되는 경우, 내용의 변경 또는 수정을 공표해야 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연락처

기가포톤 주식회사 
경영기획부 
테라시마 가츠토모(寺嶋 克知)
+81-(0)285-37-6931
Email: katsutomo_terashima@gigaphoton.com

영업부
히사나가 나오토(久永 直人)
+81-(0)285-28-8415
naoto_hisanaga@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