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경찰학원, 안동에 기숙형 학원 개원

- 스마트폰, 게임, 유흥, 이성교제 금지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1-27 15:16
전국--(뉴스와이어)--17년간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김재규경찰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경상북도 안동시에 김재규공무원(기숙형) 학원을 개원했다.

안동시에 개원한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은 구.건동대학교 부지 10만여평에 수험생 1천 여명이 동시에 수강이 가능한 학원이다.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 안동캠퍼스는 경찰, 소방, 일반행정직 등 9급 공무원 직군의 수험생들이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서울의 유명강사진이 그대로 수업을 진행하고, 별도의 온라인 강의실, 자습실, 식당을 운영한다.

실내체육관, 잔디구장, 국제규격의 트랙, 농구장, 족구장이 설치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별도의 체력관리를 위한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해 수험생들이 전문 트레이너에게 체력훈련을 비롯 수험기간 중에도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겨울철에는 아침 6시반에 기상하고 10시에 일과가 끝나는 규칙적인 생활 및 정기적인 운동, 강의와 자율학습, 주기적인 테스트(일일, 주간, 월간)를 통하여 학습효과를 높이고 있다.

공무원시험 합격은 좋은 머리나 스타강사가 아니라 스마트폰, 게임, 유흥, 이성교제 절제 등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가능하다는 것은 이미 수험가에서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철저하게 자기관리가 가능하도록 수험생을 지도하고 있다.

청정한 자연에서 공부하는 환경을 자랑하는 안동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을 직접 방문해본 학부모와 수험생들은 시설과 철저한 시스템에 놀라고 있다는 후문이다.

입학문의: 054-823-9112, 02-823-3112

유비티아 소개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공무원 수험학원이다. 김재규경찰학원은 최고의 합격률을 자량하며 서울과 광주에 캠퍼스가 있다.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은 서울과 안동에 있다. 서울에는 경찰직, 안동에는 경찰, 소방, 일반행정, 법경 등의 9급 직렬의 강의가 개설되어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

http://www.kpa.co.kr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