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위권 초대형 미국 크루즈 승무원 채용세미나 열려

- 해외 크루즈 해외취업 문 활짝 열려…청년실업해소에 큰 기대

뉴스 제공
글로벌커리어포털
2014-01-27 16:11
서울--(뉴스와이어)--해외취업 포털 사이트인 ‘글로벌커리어포털’(http://globalcareerportal.com)은 세계적인 미국 크루즈회사에서 일할 한국인 승무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글로벌커리어포털’과 크루즈 채용대행 및 지정 교육기관인 크루즈스킬(Crew Skill)사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2월 8일 오전 11시에 ‘글로벌커리어포털’ 본사에서 실시된다.

한국은 크루즈 사업이 본격화 되는 것을 앞두고 있어, 고급의 크루즈 승무원 양성뿐만 아니라 새로운 해외취업 해외인턴의 문을 활짝 여는 데 의미가 있다. 세계 5대 크루즈업체에서 연간 1,000명을 모집하며 채용 분야는 일식 양식 조리사, 일반승무원 등 매우 다양하다.

아직 한국은 정식 크루즈 교육기관이나 경력자들이 매우 작은 편으로, 일부 소형 크루즈회사에 취업하는 것과 달리, 말레이시아에서 정식 교육과 수료증을 발급받고 자격증을 취득하여 정규직으로 취업할 수 있다.

비자는 미국 승무원비자인 C-1D비자를 발급 받게 되며, 교육비 및 제반 비용을 개인 부담이지만 미국 항공권을 크루즈회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정부에서도 K-MOVE 사업을 통해 청년실업 해소 차원에서 해외취업과 해외인턴사업을 적극 장려하고 있어 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의: 1544-9997

글로벌커리어포털 소개
글로벌커리어포털은 한국의 우수한 인재들과 미국의 기업을 매칭하고, 합법적인 비자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http://globalcareerportal.com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workingusa

연락처

(주)글로벌커리어포털
한유식 이사
010-5767-17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