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밥(ubob) 스마트러닝, 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스마트러닝 솔루션 유밥(ubob), 스마트러닝 부문 대상에 선정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4-01-27 17:47
서울--(뉴스와이어)--㈜인더스트리미디어는 2014년 1월 23일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orea Best Brand Awards)’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orea Best Brand Awards)’은 포브스코리아가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종합해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어워드로서,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스마트러닝 솔루션인 유밥(ubob)은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수상의 배경에는 안정성 높은 스마트러닝 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진도연동이 되는 기능, 광대한 분량의 교육 컨텐츠, 국내 최다의 기업고객 및 학습자 수를 보유한 점, 기존의 이러닝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편의성, 기업교육비의 혁신적 절감에 기여한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아울러 기업교육 분야에서 스마트러닝이 보편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유밥(ubob) 서비스가 스마트러닝의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많은 기업의 교육 담당자들은 입을 모은다.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임준철 대표이사는 “혁신적 발상을 토대로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준비한 결과 그 결실이 이제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기업교육의 효과성은 높이고, 비용은 대폭적으로 낮추는데 기여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인더스트리미디어 소개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국내 최초로 직무 교육 컨텐트 기반의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장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010-7289-7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