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킹덤, 설 맞아 내비게이션 특별 지도 업데이트 제공

2014-01-28 09:03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나브킹덤 지도 특별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1월 28일(화) 시행 예정인 이번 지도 특별 업데이트에는 ▲영동고속도로 동군포 나들목(인천방향) 개통 ▲동부간선도로(의정부방면) 장한평역 신규 진출로 개통 ▲성동구 마장지하차도 개통 ▲ 국도 3호선 상주-김천간 국도 개통 ▲국도 36호선 청주~증평 간 자동차전용도로 개통 등 신규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 도시고속도로, 국도,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반영했다.

그 동안 나브킹덤은 홀수 달 16일이면 어김없이 정기 지도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1월 정기 지도 업데이트 또한 지난 16일 나브킹덤 고객에게 제공되었다.

하지만 나브킹덤은 미 개통으로 1월 정기 지도에 포함될 수 없었던 도로 중 일부 개통된 도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추가 특별 지도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홍보 담당 홍명기 과장은 “이번 설 연휴 특별 지도 업데이트를 통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시길 바라며,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나브킹덤의 정기 지도 업데이트는 홀수 달 16일에 어김없이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나브킹덤 3D 내비게이션의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나브킹덤 웹사이트(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3D 전자지도, 하드웨어를 모두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특히 2013년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인 4세대 3D 전자지도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홍명기 과장
051-730-9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