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 신년맞이 리빙 기프트 박스 제안

뉴스 제공
에스갤러리
2014-01-28 13:13
서울--(뉴스와이어)--홈데코&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실속파들을 위한 홈리빙 기프트 박스를 제안한다.

에스갤러리(S-gallery)의 기프트 박스는 웨딩, 집들이, 베이비샤워, 신년 홈파티 등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전 세계 다양한 리빙 소품들을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실속 있게 선택해 담을 수 있다.

영국을 대표하는 국민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와 세계적인 디자인 장인 Robin Levien이 기획한 포르투갈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스타베르데(COSTAVERDE)의 제품들을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스타베르데는 순백의 도자기 특유의 깨끗하고 심플함이 특징으로 제품 하나하나 각기 다른 SHAPE의 아름다움이 있어 담는 요리에 따라 다양한 MIX&MATCH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밀레피오리(Millefiori)의 아로마 제품들과 세계적인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레스(LAUNDRESS)의 프리미엄 세제, 다양한 욕실 소품들을 3만원대부터 실속 있게 구성할 수 있다. 뉴욕에서 온 런드레스(LAUNDRESS)는 방부제와 화학 유화제가 포함되지 않은 천연 식물성 세제와 패브릭 케어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의 아이를 둔 가정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디자인 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대표 하이경)이 전개하는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압구정 본점과 미사리 전시장에 이은 3번째 홈데코 전시장으로 오브제 조명부터 디자인가구, 그리고 실속 있는 홈데코 소품 등 공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1층부터 5층까지 테마별 섹션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 가구부터 패브릭 제품들, 그리고 오브제조명과 실속 있는 생활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갤러리(S-gallery)가 제안하는 리빙 기프트박스는 송파점(02-544-6360)과 공식 홈페이지(www.sda-sgalle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갤러리 소개
에스갤러리(S-gallery)는 현대건설, SK건설, 쌍용건설, 롯데건설, 울트라 건설, 한신 공영, 벽산건설, 등의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 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 더 나아가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서안 프로젝트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디자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맨파워로 기획설계팀, 코디팀, 디스플레이팀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공간연출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sda-sgallery.com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사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