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디자인레이스 표지판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센스 넘치는 표지판 디자인에 도전하다!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1-28 14:41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우리가 일상에서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표지판’을 테마로 한 제1회 디자인레이스 표지판 디자인공모전을 2월 1일부터 20일까지 개최한다.

디자인레이스는 매월 색다른 주제 및 자유주제로 다양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과 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이너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2014년 2월에 진행되는 DR-THEME “SIGN DESIGN CONTEST”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마주치는 수많은 안내 표지판, 화장실 표지판, 도로표지판부터 연애금지, 잡담금지, 금연구역 등 다양한 상황 및 장소에 맞는 표지판을 창의적으로 재미있게 디자인하면 되며, 수상자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과 상장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이번 표지판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합산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2월 21일부터 28일까지 평가를 거쳐, 결과는 3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에서 매월 진행되고 있는 디자인리그는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가 있는 DR-THEME과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DR-FREE로 나누어 진행된다.

그 외에도 기업 및 단체와 함께 진행하는 DR-BRAND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창작활동에 대한 동기부여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특히 디자이너 지망생 및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1회 디자인레이스 표지판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