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넷, Wave Premium Service 강화

- 100G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보다 폭넓은 서비스와 신속한 장애복구, 업계 최고수준의 SLA를 통신사업자에 제공 가능

뉴스 제공
팩넷
2014-02-03 11:00
홍콩--(뉴스와이어)--팩넷(http://www.pacnet.com/)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네트워크를 100Gbps로 업그레이드 완료해 Wavelength Premium International Private Line(Wave Premium)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팩넷은 캐리어 및 통신 사업자에게 높은 가용성과 다양한 백업 루트를 통한 빠른 장애복구 역량을 캐리어 및 통신 서비스 사업자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강화된 Wave Premium Service는 최대 월정액 서비스 요금의 100%까지 보상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SLA(Servie Level Agreement)를 제공하며, 해저 케이블 장애 시 복구 시간도 대폭 단축될 예정이다. 아태지역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다수의 해저 케이블을 소유한 팩넷은 캐리어 및 통신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다양한 루트 옵션을 제공하며, 확실한 장애 복구를 보장한다.

팩넷의 캐리어 영업 부분 사장인 John Garrett은 “해저 케이블이 절단되는 대부분의 원인이 외부 요인에 의한 것으로 기술이나 운영상의 문제는 아니다.” 라며, "복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고객의 비즈니스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이번에 100G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장애 발생시 복구가 용이한 메시(Meshed)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다양한 백업 루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통신 사업자에게는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우려뿐만 아니라, 더 높은 네트워크 용량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만족시켜야 하는 난제가 공존한다. TeleGeography 사는 2010년부터 2016년까지 네트워크 대역폭의 연평균성장률(CAGR)을 아시아 지역 내에서는 77 %, 환태평양 지역에서는 50 %가 각각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따라서, 팩넷의 Wave Premium Service는 아태 지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증가하는 대역폭 수요에 부응하여 완료된 100G 용량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신사업자와 가입자가 요구하는 고대역폭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팩넷이 소유 · 운영하고 있는 36,800 km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 시스템은 홍콩, 싱가포르, 도쿄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케이블 육양국과 POP에 직접 연결되어 있다.

기간한정으로,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계약 만료 후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은 Wave Standard 가격으로 Wave Premiu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ales.inquiries@pacnet.com로 문의 하면 된다.

팩넷 소개
팩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신 사업자,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 등에 매니지드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이다.
46,000 km길이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개 주요도시에 위치한 데이터센터 연결망을 구축하고 있는 팩넷은 중국, 인도, 일본, 미국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마켓에 최상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이 지역에서 구축해온 첨단 설비와 풍부한 기술력을 가지고 매니지드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부가서비스 등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포츈 500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주요 국가들에도 여러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pacn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ve Premium 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pacnet.com/ko/carrier-ko/wavelength/

웹사이트: http://www.pacnet.com

연락처

팩넷
조애령(Aeryung Jo)
+81 3 6430 1550
이메일 보내기

팩넷
애니 호(Annie Ho)      
+852 2121 2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