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힐링 사이언스 이미지 강조한 브랜드 CI 발표

- 마스터 브랜드 힐리언스를 중심으로 힐리언스 선마을, 컨설팅, 먹거리, 운동, 아카데미 사업 확장

- 국내 힐링 산업 대표기업에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비전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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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리언스
2014-02-04 17:00
홍천--(뉴스와이어)--㈜힐리언스가 2014년 갑오년(甲午年) 청마(靑馬)해를 맞아 마스터 브랜드 ㈜힐리언스의 CI를 변경하고, 힐리언스 선마을의 BI로 새롭게 선보였다.

㈜힐리언스는 2007년 설립되어, 강원도 홍천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은 7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삼성동에서 코어운동센터, 골프인을 운영해왔다. 선마을 먹거리 상품 브랜드인 힐리언스F&B를 새롭게 선보이며, 힐링산업의 사업 확장으로 웰에이징을 위한 글로벌 힐링기업의 대표주자가 되기 위해 브랜드 정립을 시작했다.

㈜힐리언스는 새 CI를 선포하고 마스터 브랜드 힐리언스 아래 운동(코어운동센터, 골프인), 컨설팅(위탁운영, 가맹점, 직영점), 먹거리(김치, 된장, 간장), 아카데미 사업을 확장하며, 새 CI를 적용한다. 국내 힐링 산업 대표기업에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비전을 선포하였고, 과학적인 웰에이징을 선보이는 힐링 사이언스, 힐리언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정하고 재정립하였다.

힐리언스는 브랜드 실천을 위한 핵심가치로 과학적(Scientific), 실용적(Practical), 즐거움(Pleasant)을 고객에게 전하는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힐리언스의 녹색 심볼은 휴먼에게 힐링을 연결시켜주는 자연을 존중하는 힐링과학을 의미하며, Healing + Science의 합성어인 힐리언스를 한글로 표기하여 가독성을 높였다. 심볼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자연 순환의 원리를 추구하는 자연과 인간의 결합된 상징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태고적 시대를 보존하고 터를 지킨 나무 한 그루까지 보존하는 자연 존중정신을 담은 공간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심볼의 H는 자연과 인간의 만남, 힐링과 과학의 만남을 의미하며, 나뭇잎은 자연존중의 의미를 담아 받들고 있는 손의 형상을 하는 힐리언스의 변치 않는 순수한 고집과 철학을 보여준다. 또한 전용서체는 전용 과학의 일관성을 담은 묵직한 선과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편안한 곡선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 속에서 건강 과학의 해답을 얻은 힐리언스만의 힐링 과학을 담았다.

힐리언스 선마을의 골드심볼은 Balance로 웰에이징 힐링과학과 공간을 의미하며, 강원도 홍천 종자산 치유의 숲에 위치한 선마을을 숲의 기운과 땅의 기운의 균형은 깊은 휴식과 재충전, 진정한 치유, 나를 위한 내면을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표현, 자연의 땅은 오행에서 토(土)의 기운을 받는 황금색을 담아, 골드색상으로 지정하였다.

과학적인 웰에이징이라는 슬로건 아래 힐리언스는 국내 최초 힐링 리조트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웰에이징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소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은 수많은 저술로 이름 난 이시형 박사와 국내 대표 웰니스 기업인 대웅제약, 매일유업, 풀무원, 동아원이 함께 만들었다. 이는 보다 더 건강해지고 아름다워지기 위한 교육과 체험이 이루어지는 천혜 자연 속 보금자리이다. 전망 좋은 강원도 홍천의 깊은 숲 속에 위치한 선마을은 세계 곳곳의 장수촌이 위치하고 있다는 해발 250m 비탈진 곳에 자리하며, 종자산의 8개 트레킹 코스와 함께 자리하여 숲과 함께 숨쉬는 완벽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친환경적인 에너지 시스템과 건축자재는 이러한 환경 속에 조성 된 선마을이 또 하나의 자연임을 증명한다. 특히 피톤치드 배출에 탁월한 잣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8개의 트레킹 코스는 언제나 누구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코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피톤치드를 마시고 스트레스 해소 및 장과 심폐기능의 강화,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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