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UC 솔루션 출시

- 중소기업용 UC 솔루션 iPECS UCP와 iPECS UCS 출시

- 스마트 프레즌스, XML 에디터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기업용 UC 솔루션 iPECS UCE 출시

- 기업, 대학교 등 다수의 고객 이미 확보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4-02-05 09:36
서울--(뉴스와이어)--기업 통신 분야의 선두 기업인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사장 이재령)는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이끌 새로운 UC(Unified Communications: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들인 iPECS UCP, iPECS UCS 및 iPECS U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솔루션들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가 기업용 통신 솔루션 분야에서 40년 이상 축적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것으로, 비용 대비 효용성과 설치, 사용, 관리의 편의성을 크게 높여준다.

iPECS UCP(Unified Communications Platform)는 중소규모 기업 고객들을 위하여 All-IP 기반의 콜서버와 UC 솔루션, VoIP 기술 등을 통합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iPECS UCP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기존 중소규모 기업용 PBX인 iPECS-LIK 시스템을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였다.

iPECS UCP는 Call Server에 UC기능을 통합한 All-in-one 제품으로 추가적인 하드웨어 없이도 라이센스 추가를 통해 UC기능을 즉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따라서 UC 인프라의 구축, 용량 확장이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도입이 매우 용이할 뿐만 아니라 라이센스 기반의 아키텍처로 인해 도입 비용 대비 효용성 또한 뛰어나다.

iPECS UCS(Unified Communications Solution)는 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멀티미디어 협업 및 생산성 향상 도구로, 단일 서버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UC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버전에서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콜 컨트롤, 클릭 투 콜, 오디오 컨퍼런스 매니저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 기능이 추가되었다. 따라서 다양한 사무용 및 개인 스마트 기기를 이용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iPECS UCE(Unified Communications for Enterprise)는 대규모 기업들을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으로서 진정한 사용자 중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다. 사용자 경험 (UX)을 통합하여,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든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동일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외근, 출장 또는 자리 이동 시 사용하는 기기를 변경하더라도 끊김 없는 통화가 가능하며, 스마트 프레즌스, XML 에디터, 복수 기기 간의 메신저 및 단문 서비스 등의 기능을 통해 연속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만든다. 특히 iPECS UCE는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IP PBX인 iPECS-CM과 긴밀히 결합되어 타사 UC 솔루션 대비 강력한 차별화 기능을 제공한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이재령 사장은 “우리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스마트워크 환경에서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기업용 통신 솔루션의 리더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하며, “기업용 통신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지난 40여 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집적해 출시하는 새로운 UC 솔루션들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주된 성장동력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새로운 UC 솔루션들은 이미 단국대학교, (주)빙그레 등 여러 고객들이 도입을 확정한 상태이며, 올해 1분기 내에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성동구청, 보령시청, 금산구청 등 여러 고객들은 이미 iPECS UCE의 XML서비스를 사용하며 만족하고 있으며, 군산대학교 또한 iPECS UCS의 안정성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제임스 김)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최고의 IP-PBX 솔루션인 iPECS-CM과 마이크로소프트 링크(Lync)를 연동하는 iPECS RCC (Remote Call Control) 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 링크(Lync) 이용자들도 한 차원 높은 품질과 편의성을 통해 진정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소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2013년 11월 1일, 에릭슨-LG의 자회사로 출범하였다. 40년 이상의 오랜 통신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통신 사업부문에 역량을 집중하고 최적의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대의 이익과 만족을 제공한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모빌리티, 호텔 및 컨택센터 등 광범위한 솔루션과 제품, 서비스를 통해 한국 및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중소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는 고객들이 IT 투자효과를 극대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에릭슨-LG
홍보팀
원영수 과장
02-2005-2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