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실전마케팅 ‘정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탄생

경기--(뉴스와이어)--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비용을 내면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구성한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잡지처럼 정기적으로 배송받는 서비스였다. 하지만, 이제는 무형의 정보 콘텐츠도 가능해졌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실전마케팅에 관한 전문연구정보와 솔루션을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형태로 제공할 것이라고 6일 밝혔다.

이는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첫째는 불특정다수에게 공개하기 곤란한 고급연구정보나 실전마케팅 연구자료와 솔루션을 한정소수 매월 100명에 한해서만 발송한다는 점이다. 독자의 현업 실전마케팅전략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둘째는 특정 실전마케팅 연구 결과가 나오는 시점을 예측할 수 없으니 매월 1회에서 최대 3회에 한해 불시에 전송된다는 점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사람들은 자기가 예상했던 기대치보다 높은 결과가 나오면 만족을 넘어 묘한 재미와 몰입을 경험하게 된다. 이는 오히려 무형의 정보서비스가 더욱 해당될 수 있으며 바쁜 일상에서 해당분야의 전문가로부터 힐링과 함께 본업에 도움이 되는 실전 아이디어을 얻게 되는 셈이다. 다만, 부담없는 비용이 전제되어야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은 신간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케아마케팅과 대한민국 가구이야기’에 보내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마련된 서비스라는 후문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실전마케팅 연구성과들을 매월 1만원의 비용만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