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열린 ‘2014소치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특별음악회’ 성료

뉴스 제공
허브로
2014-02-06 13:22
서울--(뉴스와이어)--‘2014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2014년 2월 2일, 세계적 음악의 요람인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음악컬리지’ 콘서트홀에서 성공기원 특별 음악회가 성료 되었다.

성공적인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며 차기 ‘2018 동계올림픽’ 개최국인 대한민국의 음악가로 초청 받은 바이올리니스트 박정은씨는 (포털사이트 N사, D사 ‘바이올리니스트’ 검색어 1위 기록) 다양한 장르의 연주곡으로 무대를 꾸몄으며 피날레로 아리랑을 연주할 때 아름다운 한복의 자태를 선보이며 현지인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의 요람인 러시아 차이코프스키 국립 음악 컬리지에서 열린 사상 첫 크로스오버 음악회였기에 현지에서 더욱 이슈가 되었으며 차이코프스키 국립음대 총장을 포함한 한·러 각계 고위층 및 음악애호가들로 만석을 이루며 집중 조명되었다.

한국과 러시아의 문화예술교류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본 연주회의 문선관 총감독은 “2014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러시아의 심장부인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한국인 음악가 특별초청연주회에 교민들과 고려인은 물론 러시아인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집중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한바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 2018평창동계올림픽 지원 민간단체협의회(회장: 권기식), ‘CIS한국교육문화학교연합회(회장: 고영철)’ 등의 축사 및 후원으로 진행 된 이번 음악회를 계기로 러시아와 한국 양국 간 문화예술교류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웹사이트: http://hubro.co.kr

연락처

㈜허브로
02-588-2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