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와 경쟁하기 위한 실전마케팅 배우기’ 특강 개최

2014-02-09 10:28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와 경쟁하기 위한 실전마케팅 배우기’ 특강이 2월 19일 CNN the Biz 강남교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소장이 진행하며 실전마케팅 전문강좌로 이루어진다.

신간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케아마케팅과 대한민국 가구이야기’의 핵심내용들과 이케아 매장과 일반적인 단일매장의 구조적 비교를 통한 상권과 쇼핑몰의 실전마케팅, 그리고 중소형 오프라인 매장들이 실전에서 어떻게 마케팅기획을 해야하는지를 사례를 통해 쉽게 알려준다. 또한, 이케아와 브랜드와의 함수관계를 재해석 하고, 상품개발 시 꼭 체크해야 하는 신뢰품질의 제품, 감성품질의 제품, 인정품질의 제품, 그리고 속박품질의 제품도 배우게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소장은 “실전마케팅은 실제 현장에서 꼭 필요한 마케팅지식과 정보를 토대로 타깃마케팅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기획하고 영업하는 것이다. 즉, 그냥 마케팅이론만 공부해서도 안 되고, 마케팅이론을 무시하고 주먹구구식으로 현장경험만 강요해서도 안 된다. 이론의 토대 위에서 나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실전전략과 방안을 만드는 것이 실전마케팅이며 현장에서 영업을 통해 가시화된다. 따라서, 이케아 현안의 솔루션 중 하나는 실전마케팅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의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고하면 되고, 선착순 60명에 한해 참가비는 1만원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