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콜센터 관리자 역량향상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주최, 3월 13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오후 1시에 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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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2014-02-10 08: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콜센터아카데미(박종태 원장)가 매년마다 상, 하반기에 주최하는 특별 세미나를 3월 13일 한남동 소재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개최한다.

‘대한민국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 관리자들의 고민과 대안을 공유하자’라는 주제로 콜센터 관리자들이 고민하는 주요 이슈에 대한 실무 노하우 공유 및 문제해결 능력 향상은 물론 현장 전문가들의 Best practice와 Case study를 통해 콜센터 관리자들의 역량 향상을 기대하며 콜센터 주요 이슈에 대한 사전 질문과 실시간 질문 및 답변을 통한 입체적인 문제 해결 및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콜센터 운영에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중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이 바로 관리자들이다. 따라서 이번 특별세미나는 콜센터를 움직이는 힘이라고 할 수 있는 콜센터 관리자를 대상으로 콜센터 경력개발, 상담품질, 코칭, 프로모션&이벤트 활용방안,상담사 교육프로그램, 신입상담사 초기 정착율 향상방안 등 관리자들이 항상 고민하는 이슈를 가지고 실무적인 대안은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CJ텔레닉스 이원희 대표의 ‘대한민국 콜센터 관리자 경력개발을 위한 제언’이라는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특별 세미나 1부에서는 ▷콜센터에서 성장하기 위한 핵심성공요소 3가지 ▷관리자가 알고 있어야 할 콜센터 상담품질 운영전략 ▷생산성 및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 이벤트 등에 대한 이슈에 대해서 고민하고 특별 세미나 2부에서는 ▷콜센터 상담사 대상 감성 코칭 및 피드백 방안 ▷상담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신입 상담사 정착율 향상을 위한 이직관리 방안이라는 주제로 현업에서 풍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강사들이 컴팩트한 강의와 함께 패널로 나서 코칭향상을 위한 대안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3월 13일 오전 10시까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특히 작년 시행되었던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취득자를 대상으로 2만원 할인, 3인 이상 등록 시 1인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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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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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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