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하이드로 그루머 면도기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 쉬크 홈페이지 내 무료 제품 체험 프로모션 실시

- 쉬크 페이스북 내 하이드로 그루머 티저영상 공유 및 제품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2-10 09:41
서울--(뉴스와이어)--“쉬크 온라인 이벤트 참여하면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 면도기가 내 손안에 쏙!”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쉬크는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규모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쉬크 홈페이지 접속 후 ‘하이드로 그루머 무료 샘플링 신청’ 팝업창을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무료 샘플링 신청이 가능하다. 2월 10일 (월)부터 3월 31 (월)까지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차후 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총 160명의 당첨자들에게 정품 하이드로 그루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쉬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2월 28일 까지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 티저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드로 그루머 티저 영상은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를 이용해 면도하는 과정이 프린트된 티셔츠를 겹쳐 입은 매력적인 여인이 순차적으로 티셔츠를 탈의하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음 시리즈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쉬크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를 클릭한 후 쉬크 하이드로 그루머 런칭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고 컨텐츠를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며, 총 20명에게 쉬크 하이드로 그루머가 제공된다.

한편, 하이드로 그루머는 면도, 엣지, 트리머, 보습의 4가지 기술이 적용, 향상된 4 in 1 면도기로 외모관리에 철저한 그루밍족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다. 면도날에 스킨가드가 장착되어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는 저자극 면도가 가능하고,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 안에는 알로에와 비타민 E 등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하이드로 그루머에는 5중 면도날이 플립트리머 가장자리에 위치해 코밑이나 구레나룻과 같은 구석진 부위까지 깔끔하게 수염라인을 정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동 트리머에 3단계 조절가능한 탈부착 빗이 장착되어 수염길이를 균일하게 다듬을 수 있으며 뒷머리와 구레나룻 정리까지 가능한 면도기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정예린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