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판금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뉴스 제공
좋은생각
2014-02-11 13:59
서울--(뉴스와이어)--올해 1월부터 시중 A은행에서 단기고정 특판금리 상품을 내놓으면서 최근 몇몇 은행에서 기존 금리보다 저렴한 특판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다른 은행들도 특판상품 준비중에 있다.

은행들은 연 대출목표를 맞추기 위해 타 은행보다 저렴한 금리의 상품을 선보이는데 보통 연초에 출시되는 경향이 많은 편이다. 이러한 특판금리에 고객들은 민감히 반응할 수밖에 없는데 이를 은행마다 알아보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와 오랜 담보대출상담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클린모기지’는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시장의 대표적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의 현재상황에 맞는 담보대출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금융사별 금리 및 중도상환수수료 등 대출부대비용과 같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대출을 실행했을 때의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은행들이 최초 대출일부터 3년이내에는 중도상환수수료를 적용한다. 하지만 은행마다 중도상환수수료율과 최초대출금의 일부분에 대해 중도상환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비율이 다르다.

A은행은 매년 대출원금의 20%안에 상환할 때 중도상환수수료를 부과 하지 않는다거나 A보험사는 대출원금에 대해 50% 안에 상환 시 부과하지 않는 등 다르기 때문에 저금리도 중요하지만 조기 상환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금리 외에 이런 중도상환수수료 등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좋은생각이 운옇하고 있는 클린모기지(www.cleanmortgage.co.kr)는 아파트 및 빌라, 다세대, 다가구 주택, 오피스텔과 같은 모든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시중은행별 담보대출금리와 부대조건을 비교할 수 있고, 경험의 상담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러한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개인정보보안강화로 개인식별번호(주민번호등)와 같은 고객정보는 수집하지 않는다. 또한 정부정책자금대출인 유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햇살론 등의 안내도 가능하다.

연락처

좋은생각
최정현
1644-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