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터 출산 때까지 느끼는 편안함…‘마미즈 수유브라’ 2종 출시

- 노와이어(no-wire) 및 심리스(seamless) 기술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 선사

- 뛰어난 유연성으로 변화하는 산모의 가슴을 완벽하게 커버

뉴스 제공
마미즈
2014-02-12 15:01
서울--(뉴스와이어)--임신·출산 대표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가 심리스(seamless)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마미즈 심리스 수유브라’와 ‘마미즈 패드 수유브라’를 출시했다.

마미즈는 와이어와 봉제선 등 산모의 신체를 압박하는 요소를 배제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마미즈 심리스 수유브라’와 ‘마미즈 패드 수유브라’ 2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미즈 심리스 수유브라’와 ‘마미즈 패드 수유브라’는 가슴 컵 밑부분의 이음새(봉제선) 없이 하나의 원단으로 제작하는 심리스(seamless)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자극이 적으며, 외출 시 브래지어의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아 겉옷의 실루엣을 살려준다.

특히 기존의 갑갑한 수유브라와 달리 가슴을 압박하는 와이어를 제거하여 가볍고 편안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노와이어로 인한 가슴쳐짐의 경우 가슴 컵 밑부분에 체스트밴드를 삽입해 쳐지는 가슴을 받쳐주어 리프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자수, 레이스 등의 장식은 절제하고 수유 및 착용감이 편하도록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어깨 부분에 수유클립이 달려있어 손쉬운 수유가 가능함은 물론 여분후크가 동봉되어 있어 가슴둘레를 여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미즈 심리스 수유브라의 경우 한 겹 원단의 가벼운 밀착감을 자랑하며, 브래지어 착용 시 답답함을 많이 느끼는 산모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어 마미즈 패드 수유브라는 두 겹의 원단을 사용해 가슴 패드 삽입이 가능하며 더 탄탄하게 가슴을 받쳐주는 차이점이 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마미즈 수유브라 2종의 경우 뛰어난 유연성으로 임신부터 출산 후 모유 수유 시까지 변화하는 산모의 가슴 컵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오랫동안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며 “마미즈 수유브라 2종의 특별함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미즈는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마미즈 곰돌이’ 5마리를 찾는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마미즈 상품권, 모유촉진식품 사랑모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마미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마미즈 수유브라 2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am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 마케팅팀
하주희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