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의 피부비법인 천연 통영 ‘동백오일’의 효능

- 시간을 거스르는 미인! 이영애의 피부 비법은 동백오일이라는데…천연 통영 동백오일의 효능을 알아본다

뉴스 제공
미랑컬
2014-02-12 17:54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이영애의 피부관리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동백오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도 소개되는 등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동백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한다.

동백오일은 예로부터 한국, 중국, 일본등에서 건강과 관련해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피부와 모발관리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동백의 천연성분인 올리인산 글리세이드는 인체의 피부조직과 매우 흡사하여 보습, 자외선 차단, 세균증식억제, 아토피, 각질, 노화에 따른 주름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매우 높은 고온에도 잘 타지 않는 동백오일은 모발의 수분을 그대로 보호하고 큐티클 단백질도 채워주는 역할을 함으로 모발과 두피에도 기대이상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데, 손상모의 재생능력, 실크같은 부드러움과 윤기, 탁월한 모발 수분보호 등 학술논문에도 실릴 정도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동백씨에서 얻어지는 동백유는 화장품이나 헤어오일의 원료로 널리 사용되어 지고 있으며 자연 마감에 무려 1년이라는 정성을 들여 하나하나의 열매를 얻고 있어 생산량에 매우 적어 고가의 고급원료이기도 하다.

특히 국내에서 생산되는 모든 동백오일중에 통영 동백오일의 효능이 올리인산 글리세이드 함량이 가장 많아 효능 면에서 으뜸이다.

신라시대부터 동백은 피부와 모발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여인들의 필수품으로 사용되어 왔다. 일본에서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동백의 효능을 알고 일부 유명배우들의 광고도 츠바키라는 이름으로 피부와 모발에 효능이 있다는 광고에 사용되고 있어 동백오일의 효능은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지만, 일반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없어 효능에 비해 덜 알려져 있는 것이 사실이다.

동백오일 더보기: http://cafe.naver.com/mrc1492/17777
정보제공 및 문의처 : 070-7356-1444, 010-9924-9304

미랑컬 소개
미랑컬은 동양의 아름다움과 서양의 활동적인 형태를 조화롭게 조합하여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미용그룹이다.

http://www.mirangcurl-first.com
http://cafe.naver.com/mrc1492

웹사이트: http://www.areumnet.com/

연락처

미랑컬
홍보팀
과장 양현지
010-9924-9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