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냉동지방분해술 도입 통해 비만치료 다각화

- 식약처 인증 받은 클라투, 전국 지점 도입

- 비만치료 방법의 다각화로 환자에 맞춘 치료 방법 제공 가능

뉴스 제공
365mc
2014-0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365mc비만클리닉(이하 365mc)는 피하지방감소 치료 방법 중 하나인 냉동지방분해술을 지난 11일 도입하였으며, 서울, 부산, 대전 등 주요 거점 병원을 포함한 전국 15개 지점에서 냉동지방분해술을 시행 중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냉동지방분해술의 도입을 통해 365mc는 기존의 다양한 비만치료 방법과 복합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환자의 상태별로 최적화된 비만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비만치료를 가능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침습적인 비만 치료 방법인 냉동지방분해술은 인체 지방 세포가 추운 환경에 노출되면 자연 분해 되는 원리를 이용하여 지방을 감소시키는 치료이며 피부는 보호하고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해결하기 힘든 국소 부위 비만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365mc는 냉동지방분해시술 장비로 클래시스사의 ‘클라투’를 도입했다. 클라투는 영하 9도의 냉각기운을 1시간 가량 시술 부위에 가하여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지방이 인체 밖으로 배출되도록 돕는 의료용 저온 시술기기이며, 식약처의 인증을 받아 안정성 또한 입증되었다.

365mc 대표원장 협의회 김남철 회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안전하며 효과적인 비만치료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조사를 해왔다. 냉동지방분해술은 피부는 보호하고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감소시키기 때문에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국소 비만에 우수한 결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도입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남철 회장은 “365mc는 이번 기술 도입은 기존 시술들과 복합 치료를 통해 비만치료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이며 환자를 위한 365mc의 비전에 한 걸음 나아가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웹사이트: http://365mc.co.kr/

연락처

365mc
홍보팀
곽주희 대리
02-543-3444(내선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