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에 도전할 대학생들 모여라’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 3기 모집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02-14 17:09
서울--(뉴스와이어)--(주)트라이씨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션에 관심 높은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는 하프클럽닷컴의 상품 체험과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되며, 온라인 마케팅 미션과 오프라인 미션 기획을 통해 마케팅을 직간접 체험하게 된다.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는 패션 및 사진 전공자, 블로그 운영자를 우대 선발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3월 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 후 3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3기 활동에 돌입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3기 전원에게는 매월 하프클럽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원하며, 활동우수자를 선발하여 하프클럽닷컴 인턴 기회와 상품권을 지급한다.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 지원은 하프클럽 홈페이지(http://www.halfclub.com/EventZone/support_list.asp)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hf_supporter@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트라이씨클 소개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이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마케팅대행사 (주)더페이지미디어
마케팅팀
박여원 주임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