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서 무선통신 테스트 신기술 발표

- 무선통신 테스트 신기술, 실험에서 생산 단계까지의 기간 단축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Mobile World Congress 2014)

- 펩콤 모바일 포커스 글로벌 2014(Pepcom MobileFocus Global 2014)

뉴스 제공
LitePoint
2014-02-20 07:00
써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요 무선통신 테스트 솔루션업체인 라이트포인트(LitePoint®, http://litepoint.com/Company.html)가 오는 2월24~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Mobile World Congress 2014) 박람회장 5H31번 부스 5번 홀(http://litepoint.com/mwc2014/)에서 혁신적인 최신 무선통신 테스트 기술을 전시한다. 라이트포인트는 또 2월23일 개최되는 ‘펩콤 모바일 포커스 글로벌’(Pepcom MobileFocus Global, www.pepcom.com) 행사에서 관련 기술을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생산 대수가 연간 10억대를 넘어서고 생산량이 두 자리수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생산 수요가 사상 유례없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라이트포인트는 최고 수준의 생산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개할 계획이다.

라이트포인트의 전무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브래드 로빈스(Brad Robbins)는 “이번에 회사는 고대역폭의 802.11ac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볼 수 있고 LTE를 통해 웹 콘텐츠를 신속하게 접속할 수 있는 디바이스와 근거리통신(NFC)을 통해 ‘웨이브 앤 페이’(wave and pay) 방식 판매시점관리(POS) 거래에 사용되는 디바이스 생산을 테스트하는 솔루션을 주로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라이트포인트는 최근 인수한 ZTEC인스트루먼츠(ZTEC Instruments, www.ztecinstruments.com)를 바탕으로 구성된 디자인 테스트 솔루션즈(Design Test Solutions) 그룹이 개발한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로빈스 COO는 “라이트포인트는 무선주파수(RF) 실험실 테스트에서 신속한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혁신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무선 시스템을 디자인하는 새로운 기술 분야에서는 동적 평가모듈(EVM)과 포락선 추적(ET) 및 디지털 전치 왜곡(DPD) 기술이 필수적으로 필요한데, 우리 회사의 솔루션은 테스트 결과를 몇 분 안에 제공하기 때문에 실험에서 생산까지의 기간을 단축해 준다”고 덧붙였다.

라이트포인트는 이번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http://www.mobileworldcongress.com/)에서 가장 최근에 개발된 문선통신 표준을 테스트하는 최신 기술에 대한 현장 시연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 이들 기술은 출시될 기술 중 최초의 것이다. 라이트포인트의 새로운 혁신기술에 관해 더 상세히 알려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박람회장 5H31번 부스 5번 홀(http://litepoint.com/mwc2014/)을 방문하기 바란다.

라이트포인트(LitePoint) 소개
라이트포인트(http://litepoint.com/)는 테라다인(Teradyne, Inc., http://goo.gl/scVs)(NYSE: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무선기기, 소비자 가전 업체, 위탁제조사, 무선 직접 회로(IC) 설계자를 위해 첨단 무선 테스트 솔루션(http://litepoint.com/Solutions.html)을 설계, 개발, 지원하고 있다. 라인트포인트 솔루션(http://litepoint.com/Solutions.html)을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 10억 대 이상의 무선 기기가 최적화되었으며 작동을 검증 받았다. 라이트포인트 제품(http://litepoint.com/Products.html)은 개발 및 양산에 사용돼 고객사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고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한편, 제조 수율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lite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담당 부사장
브래드 포스턴(Brad Poston)
408-456-5000
brad.poston@litepoint.com
www.litepoint.com

테라다인(Teradyne,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즈 담당 부사장
앤디 블랜차드(Andy Blanchard)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