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서비스 어질리티’로 혁신…협업 및 실시간 OSS/BSS 가속화

- 에릭슨의 광범위한 OSS/BSS와 서비스 구현 포트폴리오(Service Enablement portfolio) 역량을 활용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최신의 서비스 개발과 신규 서비스 및 서비스 번들 제공

- 일반적인 엔터프라이즈 제품 카달로그, 노출 메커니즘 그리고 파트너와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을 위한 단일 프레임워크를 통해 파트너 생태계의 협업과 혁신을 지원

- 사전패키징이나 사전통합 제품들은 사업자들이 단기간 내 전체 고객이나 세분화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가능케 함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4-02-18 11:40
서울--(뉴스와이어)--에릭슨은 사업자나 그들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의 설계, 구성, 전달 그리고 관리를 가속화하는 서비스 어질리티를 출시한다. 서비스 어질리티는 사업자들이 보다 쉽게 생태계 내의 파트너, 공급자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협업할 수 있게 하며, 이를 통해 사업자들은 훨씬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출시를 앞당길 수 있다.

이번 출시는 에릭슨의 광범위한 OSS/BSS와 서비스 구현(Service Enablement) 포트폴리오가 통합된 단일 프레임으로써 민첩한 서비스 창출을 위해 빠르고 탁월한 혁신을 가능하게 하며 수익 창출을 위해 검증된 사업 파트너와의 연계성을 제공한다. 서비스 관리를 주도하고 일반적인 엔터프라이즈 제품 카달로그를 통한 딜리버리를 포함하며, 에릭슨의 통합 과금 및 정산 솔루션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사전 통합되어 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의 노출을 위한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완만한 협업, 빠른 시장 진출, 보다 신속한 서비스 공급 및 비용 효율성을 위한 상호 작용이 제공된다.

서비스 어질리티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의 개방되고 유연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모든 제품 정보가 담긴 엔터프라이즈 카달로그에서 손쉬운 제품 탐색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과금과 정책 파라미터 그리고 서비스 전달 요소와 같은 서비스 관리 생성 및 노출을 위한 단일 방안도 제공한다. 사전에 통합된 소프트웨어, 오픈 APIs와 재사용 가능한 카달로그 구성품들을 통해 빠르고 경제적인 통합과 제품 개발이 가능하다.

에릭슨의 지원 솔루션 사업부 총괄이자 수석 부사장인 퍼 보그클린트는 “전세계에 걸쳐 널리 구축된 실시간 서비스 구현 플랫폼과 카달로그 기반의 OSS/BSS 관리 기능은 시장을 선도하는 에릭슨의 대표 제품들이다. 이 두 가지 대표 제품들이 통합된 서비스 어질리트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서비스 차별화에 필요한 속도와 유연성의 확보를 통해 수익을 증대시키고 고객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다. 제품들이 어떻게 확보되고 전달되는지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들에 대하여 셀프서비스 채널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우리의 포괄적인 솔루션은 경험을 향상시키고 파트너부터 최종 사용자까지 관련된 모든 부문과의 관계를 본질적으로 증진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시스템 구성 요소들을 포함한다.”고 말한다.

에릭슨의 16,000명 이상의 전문 컨설턴트와 시스템 통합관리자들은 고객들에게 에릭슨의 OSS/BSS와 서비스 구현 제품의 가장 적합한 통합을 위해 단계별 서비스 어질리티를 제공하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1,5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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