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네트워크 관리 방식을 변화시키다

- 사업자들이 제어할 수 있는 외부 세계의 변화에 대응하는 고성능의 네트워크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된 새로운 통합 관리 시스템

- 하나의 솔루션으로 모빌리티, 전송과 IP에 걸친 전체 네트워크 관리

- 빠른 의사 결정을 위해 네트워크 영역 간 장애물을 제거하고 운용의 복잡성을 줄여 향상된 자동화 및 정책 제어를 통해 효율성 향상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4-02-18 11:41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기기, 신규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성장은 네트워크 상에 새로운 것들을 요구하고 있다. 네트워크는 지속적으로 변화할 필요가 있다.

네트워크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만이 네트워크 상의 가상 세계 뿐 아니라 사업자들이 제어할 수 있는 현실 세계에서의 모든 변화들에 대응하는 고성능의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다. 강한 눈보라가 몰아치거나, 2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나타나는 경우 혹은 새로운 쇼핑몰이 개장하거나, 1,000명의 직원들이 새로운 빌딩으로 이전하는 상황에서 통신 장애가 발생될 수 있다. 실생활에서 새로운 과제에 직면할 때마다 사업자들은 그것을 극복해야 하는데, 네트워크에 적응력을 부여함으로써 해결이 가능하다.

에릭슨의 새로운 네트워크 매니저는 통신사업자들을 위해 다표준 라디오, 스몰셀, 실내 환경에 통합된 WiFi, 시분할 다중화 (이하 TDM), 진화된 IP 네트워크, 가상화 네트워크 인프라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이하 SDN) 기반의 동적 네트워킹을 포함한 이종 네트워크의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기술로 사업자들의 네트워크 진화를 지원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에릭슨 클라우드 매니저와 함께, 에릭슨 네트워크 매니저는 사업자의 ICT 융합 인프라의 정보와 기술 관리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성능 향상뿐 아니라 전 영역에 걸친 관리 기능들을 통합하고 자동화함으로써 운용 비용을 절감시킨다. 또한 전 영역의 데이터 계층에 대한 분석으로 정책 기반의 프로그래밍 시 새롭고 뛰어난 통찰력을 제공한다. 에릭슨 네트워크 매니저는 멀티벤더 관리를 위한 에릭슨의 전체 OSS 포트폴리오에 통합되어 있으며, 미래의 네트워크 수요에 맞춰 확장이 가능하다.

애널리시스 메이슨의 통신 소프트웨어 리서치팀의 업계 분석가인 아닐 라오는 “에릭슨 네트워크 매니저는 서비스 제공자가 네트워크의 통합 운영을 고려할 때 전환을 용이하게 하며,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된 네트워크 관리를 제공한다.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오늘날 최우선 순위 중 하나임을 인지하고 있다. 에릭슨 네트워크 매니저는 뛰어난 고객 경험으로 사업자들의 차별화를 위한 유연성과 자동화는 물론, 통합된 엔드 투 엔트 네트워크 관점을 제공하는 진일보한 가장 올바른 접근법이다.”라고 말한다.

에릭슨의 라디오 제품군 총괄이자 부사장인 토마스 노렌은 “이러한 새로운 관리 방식은 주도적으로 사전 예측 및 대책을 강구할 수 있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다시 말해, 성능에 민감한 서비스의 차별화를 위해 실시간 OSS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전세계 관리 시스템의 통합으로 네트워크 서비스의 출시를 절반으로 앞당기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에릭슨은 네트워크 관리 분야의 시장 리더로서 마이크로웨이브 및 광전송 솔루션과 IP 부문을 비롯하여 모바일 네트워크 부문에서 수많은 업적들과 다수의 구축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전세계 사업자의 약 70%가 에릭슨 매니지먼트 제품들을 구축하여 사용하고 있다.

에릭슨의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제품들 모두 새로운 에릭슨의 네트워크 매니저로의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며, 이미 주요 사업자들과 함께 상용화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번째 상용화 제품은 2014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의 모든 방문자들은 네트워크 기술 전반을 관리하는 대응 능력에 대한 시연과 함께 새로운 에릭슨 네트워크 매니저를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에릭슨-LG 홍보대행
SMC
이슬기 사원
02-3445-3013
이메일 보내기